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로마서1장18절, 만물속에 보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신성

안녕하세요~잇님들 주말 저녁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비가 내리고 있어 오랫만에 미세먼지도 그렇지만 꽃가루가 날리지 않아 공기가 무지 깨끗해서 좋네요~^^ 오늘은 오늘은 영원한 생명 어머니하나님 세번째 포스팅이네요~

출처▷픽사베이

로마서1장18절▶만물속에 보이신 어머니 하나님의 신성 '영원한생명, 어머니하나님'③

2020/04/27 - [언행n일치] - 아모스5장4절 나를찾으라 '영원한 생명, 어머니하나님'

 

아모스5장4절 나를찾으라 '영원한 생명, 어머니하나님'

안녕하세요~잇님들 오늘부터는 인류인생들이 아픔도 슬픔도 사망도 없는 영원한 천국에 돌아가려면 반드시 하나님의교회에 계신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을 받아야만 함을 포스팅하겠습니다. 아모스..

green-beans.tistory.com

2020/04/29 - [언행n일치] - 창세기3장20절,생명 주는 하와:영생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창세기3장20절,생명 주는 하와:영생 주시는 어머니하나님

안녕하세요 잇님들^^ 내일부터는 쭉 연휴라서 기분이 룰라랄라 즐겁네요~ㅎ 하나님의교회는 창세기3장 20절에 등장하는 생명이라 이름한 하와의 실체로 이 땅에 오신 어머니하나님을 믿으며 전파하고 있습니다. 그..

green-beans.tistory.com

어머니로부터 물려받는 생명


하나님께서는 죄의 너울에 가려 흑암 속을 헤매는 인류가 영생의 길을 찾기를 간절히 바라셨습니다. 그래서 그 지으신 만물을 통해서도 당신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을 분명히 보이시고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알 수 있게 하셨습니다.

로마서1장18~20절 ...이는 하나님을 알 만한 것이 저희 속에 보임이라 하나님께서 이를 저희에게 보이셨느니라 창세로부터 그의 보이지 아니하는 것을 곧 그의 영원하신 능력과 신성이 그 만드신 만물에 분명히 보여 알게 되나니 그러므로 저희가 핑계치 못할지니라.

하나님께서 만드신 생명체들은 정해진 수명이 있습니다. 하루살이는 성충이 되고 나서 말 그대로 하루 정도 산다고 합니다. 개는 평균 15년을 살고, 육지에 사는 동물 중 몸집이 가장 큰 코끼리는 약 60년을 삽니다. 장수하는 동물로 알려진 바다거북은 수명이 약 200년 정도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지구라는 동일한 환경에 살고 있는데도 동물의 종에 따라 수명이 이토록 또렷하게 차이 나는 이유가 무엇일까요? 그 이유는 각종 동물마다 그 어버이로부터 정해진 수명을 물려받기 때문입니다. 하루살이는 어미 하루살이가 하루 밖에 살지 못하기 때문에 자기도 하루밖에 살지 못하고, 코끼리 또한 어미 코끼리의 수명이 60년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자기도 60년밖에 살 수 없습니다. 제 아무리 오래 살고 싶어서 노력한다 하더라도 어버이로부터 물려받은 생명의 수한을 뛰어넘어 수백 년, 수천 년 살 수는 없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만물을 이렇게 창조하신 데에도 깊은 섭리가 깃들어 있습니다.

요한일서 2장25절 그가 우리에게 약속하신 약속이 이것이니 곧 영원한 생명이니라

만물속에 보이신 어머니하나님의 신성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시겠다고 약속하셨습니다. 이 땅의 생명들이 그 부모로부터 생명을 물려받듯, 하나님께서 우리 영의 아버지와 어머니가 되셔서 하나님의 영생 유전자를 우리에게 물려주시겠다는 말씀입니다.

모든 생명체가 어버이로부터 정해진 생명의 수한을 물려받습니다. 특히 오늘날에는 과학이 발전함에 따라 생명 활동의 원동력은 모두 어머니로부터 물려받는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생명에 대해 탐구하던 과학자들이 하나님께서 만드신 만물 속에 감추어 두신 오묘한 이치를 깨우치게 된 것입니다.

생명이신 하늘어머니께서 주신 교훈

 

-다음에 계속-

생명의 근원, 어머니 하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