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하남스타필드)신세계 푸드마켓 카스테라 인절미 간식 추천

카스테라 인절미

쫀득쫀득 식감에 카스테라 인절미 먹어보셨나요?
신세계 푸드마켓에 카스테라 인절미인데 쫀득하고 고소하고~~ 맛있네요! ^^

신세계 푸드마켓 간식추천 (카스테라 인절미)

204g 이라 첨엔 양이 넘 작아 보였는데 생각보다 많네요~ 혼자먹기 딱 적당해요 ㅋㅋ
둘이 먹긴 작아서 아쉬울꺼 같아요~

아이들 간식 추천


가격은 204g에 5712원이네요~ 비싸요ㅠ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푸드마켓

근데 넘 맛있네요~ 카스테라인데 인절미라 두가지 장점이 있어 빵같으면서도 적당히 쫀득해서 더 좋았어요~^0^ 사이즈도 미니라 먹기도 좋고 아이들 한테도 딱 좋을 사이즈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