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2020년 총선 투표하고 오는길에 확인증 인증샷

잇님들 모두 투표 참여 하셨지요~ 저두 점심 먹고 권리행사하러 다녀왔어요~^^

봄 풍경

집이랑 가까운 곳에 있는 초등학교 시청각실에서 했는데 사람들이 없어 금방 끝냈네요~

2020총선 투표장

마스크쓰고 손소독제 바르고 비닐장갑까지 쓰고 철저한 예방수칙 준수해서 투표하는 이번 선거인데 투표 참여율이 60%가 넘을꺼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네요~ 방금 뉴스 보니 사전투표 포함해서 60% 넘었네요~~^^ 모두들 수고 하셨습니다~♡

투표 인증샷

21대 국회의원선거 투표 확인증

투표를 끝내고 돌아오는 길에 꽃들이 만발하게 피어있어 기분이 넘 좋았어요~

조팝나무

하얀색꽃이 무리지어 피어있는 조팝나무

봄향기 가득한 꽃 사진

핑크핑크한 철쭉 꽃봉오리가 쏘옥 올라왔네요~^^

철쭉

이렇게 많은 철쭉이 한꺼번에 꽃봉오리를 터트리면 장관이겠어요~^^

활짝 핀 철쭉

벌써 이렇게 활짝 핀 철쭉도 있네여

우리동네 하늘 꽃 바람

요 꽃 이름은 뭘까요? 여리여리한 핑크색 컬러를 가진 꽃이네요~

멀리서 빨간 꽃만 보고서는 동백꽃인가 했어요 ㅋ 따뜻한 남쪽지방에 피는 꽃인데 ㅋ

요렇게 가까이서 보니 철쭉인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철쭉이나 연산홍은 꽃술이 이케 많은걸 못본거 같거든요~~

요 예쁜 꽃 이름은 또 뭘까요? 알려주세요~

오늘하루 남은 시간도 기분좋은 시간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