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요한일서2장3절, 사람의계명을 지키는 거짓말하는자의 정체

하나님의교회 진리책자

18장 사람의 계명과 하나님의 계명

하나님의교회는 이 지구상에서 유일하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모든 교회들이 일요일에 예배를 보고 있으나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명하신 일곱째날 안식일을 지키며, 모든 교회들이 크리스마스를 지키고 있으나 하나님의교회는 영생의 축복이 있는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러한 행위로써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교회이며 하나님께서 친히 세워주신 교회임을 알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지키지 않고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저번주 포스팅이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보세요~

2020/06/28 - [언행n일치] - 하나님을 사랑하세요? 요한복음14장21절,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세요!

 

하나님을 사랑하세요? 요한복음14장21절,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세요!

하나님의교회 진리책자 안녕하세요~^^ 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이렇게 더운 휴일엔 맛있고 영양가 있는거 먹어야 하는데 저녁 맛있게 드세요~^^ 오늘부터 하나님의교회가 지키는 하나님의 ��

green-beans.tistory.com

2.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믿음은 거짓된 것이다.

하나님의 계명을 지킨다는 것은, 그 계명을 지키라고 분부하신 하나님을 믿는다는 표시를 행동으로 나타낸 신앙적인 표현입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면서도 그 계명은 폐지되었다고 하며 배척하고 등한히 여기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들은 하나님의 계명 대신 사람의 계명을 만들어 내어서 더욱 하나님을 대적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들은 말하기를 자신들은 하나님을 사랑하고 있고 또한 하나님에 대한 모든 것을 잘 알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성경은 바로 그런 자들이 거짓말하는 자들이라고 지적해 주고 있습니다.

요한일서 2장3~6절  우리가 그의 계명을 지키면 이로써 우리가 저를 아는 줄로 알 것이요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는 자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있지 아니하되 누구든지 그의 말씀을 지키는 자는 하나님의 사랑이 참으로 그 속에서 온전케 되었나니 이로써 우리가 저 안에 있는 줄을 아노라 저 안에 거한다 하는 자는 그의 행하시는 대로 자기도 행할지니라

저를 아노라 하고 그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자는 분명코 거짓말하는 자요, 진리가 없는 자라고 성경은 지적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면 진리도 없고 거짓 말하는 자는 누구의 자녀입니까? 또 거짓말(성경에서 가리키는 거짓말)은 누가 하는 행동이겠습니까?

요한일서 2장 3절 하나님의 계명을지키는 하나님의교회

3. 마귀는 처음부터 거짓말하는 자이다

거짓말은 마귀가 하는 행동입니다. 여기서 거짓말이란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아니하면서도 '하나님을 사랑한다', '하나님을 안다'라고 하는, 영적인 거짓말을 뜻합니다.

요한복음 8장44절 너희는 너희 아비 마귀에게서 났으니 너희 아비의 욕심을 너희도 행하고자 하느니라 저는 처음부터 살인한 자요 진리가 그 속에 없으므로 진리에 서지 못하고 거짓을 말할 때마다 제 것으로 말하나니 이는 저가 거짓말장이요 거짓의 아비가 되었음이니라

그러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사람으로서 '하나님을 사랑한다', '하나님을 안다'라고 말하는 자는 모두 거짓말하는 자요, 사단의 자식이라는 분명한 사실이 입증되었습니다. 다시 말해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가, 사람의 계명을 지키는가를 통해서 하나님의 백성과 마귀의 백성을 구별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계명이 아닌 사람의 계명을 지키면서도 '하나님을 사랑한다' 하는 거짓말하는 자의 정체는 바로 마귀의 백성이었네요;;;;;;;; 그래서 다음포스팅에서는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지 않는 행위는 불법적인 행위이며 이러한 마귀의 백성들의 결국은 어떻게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다음에 계속

[하나님의 교회]사람의 계명을 지키는 거짓말하는 자의 정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