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하나님의교회>>어머니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믿는 하나님의교회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하나님께서 인류에게 성경을 허락하신 목적은 영혼의 구원을 주시기 위함입니다. 성경은 우리에게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일깨우는 책입니다(벧전1장9절, 딤후3장15~17).

하나님을 열심히 믿었는데 구원의 방법을 알지 못해 구원에 이를 수없다면 그보다 더한 불행은 없을 것입니다. 영혼 구원에이르려면 하나님 말씀이 담긴 성경을 올바르게 이해하고 깨달아 그 가운데 하나님께서 일러주신 구원의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성경을 열심히 상고해야 하는 이유가 여기에 있습니다.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신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시대마다 선지자들을 통해서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모세 당시에는 시내산에 강림하셔서 백성들을 가르칠 율법을 내려주셨으며, 2천년 전에는 친히 육체 옷을 입고 이 땅에 오셔서 구원에 이르는 지혜를 교훈해주기도 하셨습니다. 그 모든 말씀이 기록된 책이 성경입니다. 그렇다면 성경이 제시하고 있는 구원의 길을 찾아봅시다.

요한복음14장6절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니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예수님께서는 "내가 곧 길"이라 하셨고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 곧 구원에 이를 자가 없다고 하셨습니다. 진리를 찾는다는 것은 우리를 영혼 구원에 이를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는 하나님을 찾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길이요 진리요 생명 그 자체이십니다.

말씀이신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그런데 믿음생활을 하면서도 깨달음이 없으면 자칫 하나님 말씀보다 다른 것을 추구하거나 숭상하는 어리석음을 범할 때가 있습니다. 하나님을 떠나서는 모든 것이 무의미합니다. 아무리 이름난 목사가 있다 해도 하나님을 떠나서는 의미가 없습니다. 베드로나 바울이 우리를 구원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들의 믿음은 본받되 그들 자체가 우리의 경배 대상이 될 수는 없습니다. 오직 우리에게는 우리를 구원으로 인도하시는 하나님이 계실 뿐입니다.

요한복음 5장 39~40절 너희가 성경에서 영생을 얻는 줄 생각하고 성경을 상고하거니와 이 성경이 곧 내게 대하여 중거하는 것이로다 그러나 너희가 영생을 얻기 위하여 내게 오기를 원하지 아니하는도다

구원에 이를 수 있는 유일한 길은 하나님을 믿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 하나님이 사람의 모습으로 오시니 하나님을 찾는 이도 없고 올바로 알아보는 이도 없었습니다.

하나님을 믿는다 하면서도 육체를 입고 나타나신 하나님을 믿지 못하고 그분께 나아가지 않는다면 어떻게 구원에 이를 수 있겠습니까? 예수님께서는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 곧 하나님나라에 들어갈 수 있는 자가 아무도 없다고 분명하게 말씀하셨습니다.

 

어머니하나님이 떠오르는 성경구절 모음[하나님의교회]

하나님나라에 들어갈 자는 성경이 일깨우는 아버지하나님뿐 아니라 어머니 하나님을 온전히 깨달아 합니다. 내일은 성경이 일깨우는, 구원에 이르는 지혜로 어머니하나님을 알아보겠습니다.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