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안상홍 하나님의 생명의 약속, 유월절[하나님의교회]

안녕하세요~잇님들 오늘은 저번시간에 이어 사망에서 영생의 몸으로 마지막 포스팅으로 '안상홍 하나님의 생명의 약속, 유월절'에 대해서 알아볼께요~

두번째 오시는 예수님 안상홍님 약속, 유월절

2020/12/27 - [언행n일치]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 유월절을 주신 이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 유월절을 주신 이유!

안녕하세요~잇님들^^ 휴일 잘 보내시고 계신가요? 지난 '천국문을 여는 유월절'이라는 주제에 이어 오늘부터는 '사망에서 영생으로'라는 주제로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고 있는 유월절에 대해서

green-beans.tistory.com

2021/01/04 - [언행n일치] - 그리스도 안상홍님께 영생을 약속받은 하나님의교회 교리

 

그리스도 안상홍님께 영생을 약속받은 하나님의교회 교리

안녕하세요~잇님들^^ 사망에서 영생의 몸으로[하나님의교회 언약과 계명] 2020/12/27 - [언행n일치] -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의 놀라운 기적, 유월절을 주신 이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

green-beans.tistory.com

안상홍 하나님의 생명의 약속, 유월절[하나님의교회]

메마른 사막에 샘이 솟아나게 하고 메마른 가지에 생명의 움을 돋게 하는, 생명의 근원이신 하나님의 약속이 바로 새 언약의 유월절로 말미암아 이루어지게 되는 것입니다. 이 생명의 약속을 받은 사람들을 영원토록 죽지 아니하고 썩지 아니할 영생의 몸으로 변화시켜 천국에 이르게 하시겠다는 것이 성경 전체의 가르침입니다.


히브리서 9장15~22절 이를 인하여 죽으사 그는 새 언약의 중보니 이는 첫 언약 때에 범한 죄를 속하려고 죽으사 부르심을 입은 자로 하여금 영원한 기업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하심이니...

새 언약은 하나님께 부르심을 입은 자녀들로 하여금 영원한 천국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는 힘이 있습니다. 그저 평범한 떡 한 조각과 포도주 한 잔에 불과한데 이걸 먹고 마시면 무슨 영생이 있는가 하고 반문하는 사람들도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유월절에는 하나님께서 우리와 맺으신 약속이 담겨 있습니다.

기독교는 약속의 신앙입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와 언약하신 말씀을 믿고 행함으로써 축복을 받는 것입니다. 유월절을 지키지 않으면서 아무리 하나님을 열심히 믿는다 해도 그것은 하나님의 약속이 없는 혼자만의 신앙적 행위에 불과합니다.

일곱째 날 안식일을 지키면 복 주시겠다고 하신 것도 하나님과 하나님 백성 사이의 약속입니다. 유월절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면 영생을 주시겠다고 하신 것도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약속입니다. 평상시에도 떡과 포도주는 먹고 마실 수 있으나 거기에는 하나님의 약속이 없습니다. 특별히 유월절 날을 택해서 하나님과 우리 사이에 약속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입니다. 그 약속을 믿고 지키면 하나님께서 우리 사망의 몸을 영생의 몸으로 변화시켜 그리스도를 영접할 수 있는 영광에 이르게 하겠다 하셨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성령시대에 이토록 귀하고 소중한 유월절을 회복하신 분은 두번째 임하신 재림그리스도 안상홍 하나님이십니다. 안상홍 하나님의 약속에 의지해서 거룩하고 소중히 유월절에 동참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그리스도께서 걸어가신 행적을 따르는 삶을 살고 있으며, 생각도 그리스도의 생각, 행동도 그리스도인다운 행동으로 변화하는 삶을 살아가고 있습니다. 안상홍 하나님께서 세상을 구원하러 이 땅에 오셨으니 하나님의 교회 성도들의 삶의 목표 또한 안상홍 하나님과 일치한 목표로 살아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 복음이 전파되지 않은 지방과 도시까지 다 전해서 안상홍 하나님의 구원 역사에 모든 족속과 나라가 동참할 수 있도록 인도하고 있습니다.

새 언약 복음을 전하기 위해서 지금도 많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전 세계로 비둘기같이 날아가고 또 날아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약속을 굳게 의지해서 영생에 넉넉히 들어갈수 있도록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복음을 전하는 데 힘쓰고 있습니다.

안상홍 하나님, 생명의 약속 유월절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생명을 주시기 위해 오신 안상홍님 어머니 하나님

온 인류가 영원한 천국 기업의 약속을 얻게 하는 안상홍 하나님의 생명의 약속, 새 언약 유월절을 지키시고 구원에 들어가시길 바라며 포스팅을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