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튜브 영상_전능하신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튜브에 올라온 영상 '왜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인가?'로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 하나님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출처 : 하나님의교회 튜브 [왜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인가?

하나님의교회는 안상홍님을 재림 그리스도로 믿고 있으며 전 세계에 안상홍님께서 구원자로 오신 하나님이심을 전하고 있습니다. 오늘 영상을 보시면 왜 하나님의 교회에서 안상홍님을 재림그리스도로 믿고 전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전능하신 구원자 안상홍님; 왜 안상홍님이 재림 그리스도인가?

전능하신 구원자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말씀으로 빛을 만드시고 말씀으로 만물을 창조하신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두 번째 오셨습니다.

1900년 동안 죽어 있던 무화과나무, 이스라엘의 가지가 연하지고 잎사귀를 내던 1948년 그리스도 안상홍님은 대한민국에 오셔서 복음을 전하기 시작하셨습니다.

이스라엘의 선지자들이 예언한 동방의 땅 끝, 땅 모퉁이 나라가 대한민국이기 때문입니다. 그리스도는 우리의 구원을 위해 고난을 택하셨습니다. 그러나 우리들을 생명의 양식보다 제 한 몸 먹을 빵을 구했습니다.

"예수님이 주신 생명의 언약,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면 너희 속에 생명이 있느니라 그 이상 큰 기적이 없습니다." 생명의 양식그리스도의 살과 피입니다.

마태복음 26:26~27 .....받아 먹으라 이것이 내 몸이니라  이것은 죄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 바 나의 피언약의 피니라

우리들을 살리는 새 언약 유월절을 가지고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셔야만 했습니다. 하늘로 돌아가시기 전까지 그리스도의 바람은 오직 하나! 당신이 구원받는 것이었습니다.

그리스도께서 이 땅에 오시지 않았다면 우리는 사랑을 몰랐을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고통받지 않았다면 우리는 희생을 몰랐을 것입니다. 그리스도께서 하늘에만 계셨다면 우리는 그리움도 몰랐을 것입니다.

우리를 구원하기 위해 두 번째 오신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우리는 사랑합니다.

들리십니까? 그리스도께서 당신의 마음문을 두드리는 소리가 들리십니까?

육신되어 임하신 그리스도 아버지 하나님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그리스도는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당신에게 영원한 생명을 주고 싶어하십니다. 

세상의 빛과 소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