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풀무원 국내산 포기김치 10kg 온라인 구매 리뷰

전에 샀던 조선호텔 포김김치 다 먹어서 요번에는 풀무원꺼로 샀어요~ 대박 저렴하게요 ㅋ 쿠폰이랑 멤버쉽 할인까지해서 49900원인데 할인해서 28940원에 구매했어요!!

풀무원 10kg 국내산 포기김치 온라인 구매 리뷰



풀무원 포기김치 10kg

큰거 한통하고 중간통 한개더해서 꽉 차서 김치부자 됐어요 ㅋㅋ 조선호텔 김치 맛있었는데 쫌 비싸서 작은거 샀더니 한달정도 먹은거 같아요 ㅋ
풀무원 김치는 넉넉해서 6개월은 먹을꺼 같아요~~^^

국내산 포기김치 온라인구매

10kg라서 꽤 크고 무겁네요;; 아이스박스에서 꺼내는것도 힘들었어요 ㅋ 꽉 끼어있었거든요 ㅋ

100% 국내산 김장김치

뉴스에서 중국김치 기사보고 완전 충격받아서;;;;; 고추가루부터 배추까지 다 완전 국내산으로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풀무원김치는 다 국내산 이더라구요~~^^

배추김치

김장김치 냄새나요~~ 넘나 먹음직스럽죠 ㅋ
수육이랑 같이 먹어줘야 하는데~~ㅎ 안타깝게 고기가 없네요ㅠㅠ

온라인구매 김치

김치속을 다 보진 않았지만 소도 적당하고 냄새도 좋고 깨끗한거 같아요~^^

김치통

김치통에 담으니 마치 내가 김장한것 같네요 ㅋㅋ
맛있는 냄새랑 김치 비주얼을 보니 안 먹어볼수가 없네요 ㅋ

맛있는 김치

풀무원 배추김치가 시원하고 개운하네요~~^^ 입맛이 확 올라와서 급하게 밥이랑 같이 먹었어요 ㅋㅋ
김치가 이대로 아삭아삭 맛있게 익었음 좋겠네요~^^

풀무원 포기김치
맛 ★★★
가격 ★★★★
배송 ★★★★
가성비 ★★★★
재구매 ★★★

참고로 맛이랑 재구매 별이 3개인 이유는 김치를 이제 막 먹기 시작해서 끝까지 가봐야 알꺼 같아요 ㅋㅋ 끝까지 맛있게 먹음 별 다섯개도 줄수 있어요 ㅋ 그럼 완전 국내산에 가격두 저렴하고 맛도 괜찮으니 삼박자를 다 갖췄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