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제주 직배송(탐라왕) 레드향 2.5kg 구매

잇님들 감귤 종류 중에 어떤걸 가장 좋아하시나요?
감귤, 레드향, 한라봉, 천혜향, 황금향 등등 종류가 정말 많은거 같아요~~ 더불어 품질도 완전 좋아지고 있어 좋은데 가격도 그만큼 올라가는거 같아요 ㅋ

레드향

온라인으로 레드향 구매했는데 드뎌 오늘 받았어요~~ 5일에 주문했는데 기상악화로 쫌 늦어졌는데 그래도 생각보다 빨리 왔어요~ 제주도 날씨가 안 좋아서 더 늦게 올거라 생각했는데 고맙게도 오늘 딱 도착했네요~~^^


제주 감귤 레드향

박스가 미니미니해서 귀엽네요 ㅋ
11번가에서 구매했는데 가격은 할인받아서 26,010원으로 좀 비싸긴 해요~~ 레드향이 다른 감귤보다 비싸더라구요ㅠ

새콤달콤한 레드향

레드향 박스개봉 10개가 들어있네요~
근데 크기가 대박 커요 ㅋㅋ

레드향 비교컷

늦게 올거라 생각해서 마트에서 구매한 레드향이 있어 크기 비교해 봤는데 ㅋ 크기 차이 확실히 나죠 ㅋ

레드향 맛

바로 먹었는데 레드향이 싱싱하고 탱글탱글 달콤해서 넘 맛있네요~~^^ 다 먹음 또 먹고 싶어지는 맛!!
그래도 담엔 다른거 먹어봐야 겠어요~ 천혜향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