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봄맞이 우리집 반려식물 봄꽃화분

봄날이라 거리곳곳마다 예쁜꽃들로 화사해서 집에도 그 화사함을 들여놓고 싶어 봄맞이 화분 몇개 샀어요~~^^ 몇해전에 키우던 꽃이 말라죽어서 ㅠ 오랫동안 안 키웠거든요;;

봄맞이 반려식물 봄꽃화분

 

예쁜꽃 봄꽃 화분

퇴근하는 길에 보니 차에서 꽃화분을 팔고 있더라구요~ 식물을 잘 키우는 편이 아니라서 잘 안사는데 꽃들이 너무 예뻐 지나칠수가 없었어요 ㅋ

봄맞이 화분

핑크꽃 이름은 모르겠지만 넘 예쁘네요
귀요미 선인장이랑 다육식물 등등 종류가 꽤 많네요~^^

꽃 인테리어

파시는 분이 저녁시간이라 집에 가려고 화분 정리 중인데 열심히 찍었어요 ㅋ

수국

수국 참 화사하죠~~ 예쁜 꽃들이 너무 많아 한개씩 다 사고 싶었지만 키우기 힘드니까 ㅋ 소소하게 몇개만 샀어요 ㅋ

잎사귀가 독특한 꽃

잎사귀가 엄청 독특한데 어떤 꽃을 피울지 궁금하네요~^^

반려식물

 

봄꽃화분을 네개나 사왔어요~~
수선화랑 치자나무랑 샀는데 아이비는 서비스로 주셨어요~~^^ 치자나무 향기가 넘 좋아서 두개살까 하다가 수선화로 샀네요 ㅋ
치자나무 5000원
수선화 4000원
크로키아? 3000원
아이비 서비스 ㅋ
총 12000원에 이렇게 예쁜아이들을 다 데려왔네요~♥♥

봄꽃 사진

 이 꽃들 다 우리집으로 데려오고 싶네요~~ㅋ 그럼 울집이 화원이 될꺼 같아요 ㅋ 상상만 해도 좋은데 키우긴 넘나 힘들꺼 같아요 ㅠ ㅋㅋ

봄꽃 수선화

수선화는 사올땐 봉우리였는데 아침에 보니 이렇게 활짝 꽃을 피웠어요 ㅋ 이틀만에 피었네요~~잇님들 수선화 향기 맡아보셨나요? 향기가 넘나 좋아서 계속 맡고 싶어지는 향이에요~^^

반려식물 화분 분갈이

치자나무 분갈이

새로산 아이들 다 분갈이 해줬어요~ 사온지 2주만에 한거 같아요ㅠ 좁디 좁은 화분에서 힘들었을텐데^^:; 근데 수선화가 안보이죠;; 벌써 죽었어요ㅠ 딱 하루 햇빛에 나뒀더니 바싹 말라버리더라구요ㅠ 그래서 물을 듬뿍 줬는데... 살아나지 않고 죽었어요ㅠ 나중에 보니 뿌리가 말캉한게 썩은거 같아요;; 왜 그런건지?ㅠ
그래두 다른 아이들은 잘 살아있어 다행이에요~~

크로키아? 분갈이

이름이 정확히 모르겠어요ㅠ 분명히 들었는데요ㅠ 아이비랑 같이 심었어요~~^^

아이비 분갈이

초록빛이 넘나 예쁘네요~^^ 치자나무도 분갈이 해줬으니 이젠 꽃을 피우겠지요~~ 빨리 그윽한 치자꽃 향기를 맡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