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하남 송추가마골 런치메뉴 맛있는 매운갈비찜

점심시간 때 간만에 맛있는거 먹으러 다녀왔어요

송추가마골 매운갈비찜

불고기쌈밥세트랑 매운갈비찜 시켰어요
가격은 둘다 15,000원이에요~

송추가마골 밑반찬

밑반찬들이 다 정갈하고 맛있네요~ 특히 낙지젓갈이 맛있어요 ㅋ

불고기쌈밥, 매운찜갈비

쌈밥에 불고기도 불맛이 나서 더 맛있더라구요~~

매운갈비찜

매운갈비찜에 떡이랑 야채들도 맛있네요~ 갈비도 질기지 않고 양념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사진보니 또 먹고 싶네요 ㅋㅋ

그리고 사진은 못찍었는데 송추가마골 식빵두 맛있더라구요~~ 블루베리, 우유식빵,롤치즈,밤식빵 총 네가지인데 후식으로 애들도 다 사왔거든요 ㅋ 근데 딱 블루베리 식빵만 먹어봤는데 오븐에서 막 나온걸 사왔더니 넘나 맛있더라구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