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천국갈 사람은 꼭 봐야 할 책자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과 동행'

『하나님과 동행』 책자는 초판 발행일이 21년 10월로 하나님의교회 책자 중에 가장 최근에 나온 책입니다. 

저두 아직 다 못 읽은 따끈따끈한 신간이네요~^^ 게을렀던 탓에 아직도 앞쪽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어요 ㅠㅠ
이참에 저도 '하나님과 동행'책자 부지런히 읽고 얼릉 완독해야 겠습니다~^^*


하나님과 동행

차  례

제1장 나는 이미 왔습니다.

제2장 안상홍님의 오심

제3장 영원한 생명, 어머니 하나님

제4장 아버지만 계신 천국과 어머니도 함께 계신 천국

제5장 두 번째 임하신 희생

제6장 나는 소경이었다, 그러나 지금은 본다

제7장 우리의 운명을 바꿔주신 하늘 어머니

.............

제31장 사람하는 하나님

제32장 우리 삶의 남은 날이 얼마인가

제33장 하나님과 동행하다가 승천

 

서문
인생이 나그네 여정이라면 그 길에는 동행이 있습니다. 가족을 비롯해 벗과 동료, 이웃과 지인에 이르기까지 많은 이들과 함께 걷는 것이 인생입니다.
그중 가장 중요한 동행은 누구일까요? 어린아이에게 가장 중요한 동행자는 부모입니다. 부모는 아이가 목마를 때 물을 먹이고 배고플 때 양식을 주며 생명을 안전하게 지켜주는 보호자이며, 갈 길을 모를 때 목적과 방향을 알려주는 든든한 길잡이입니다. 지칠 때마다 곁에서 힘과 용기를 복돋아주고, 자녀가 힘들어할 때는 업어서라도 목적지까지 동행하는 아버지와 어머니가 있어 아이는 낯선 여행길도 두려움 없이 내디딜 수 있습니다.
영원한 천국을 향한 여정에 나선 우리에게도 동행하는 이들이 많지만 가장 중요한 동행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마태복음6장8~9절 구하기 전에 너희에게 있어야 할 것을 하나님 너희 아버지께서 아시느니라 그러므로 너희는 이렇게 기도하라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

어머니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과 동행' 책자는 엘로힘 하나님의 본을 따르는 것이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임을 알려주고 있습니다. 천국 갈 사람은 꼭 봐야 할 책자입니당^^

천국가는 길은 우리 스스로 갈 수 없기에 자녀들을 위해서  하늘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예언대로 친히 이 땅에 사람되어 오셨습니다. 안상홍님께서는 두번째 이 땅에 오셔서 37년의 세월 동안 훼파된 새 언약의 진리들을 복구하시고 하나님의교회를 재건하셨습니다. 생명이신 하늘어머니께서는 말씀이 없어 기갈이 든 인류인생들에게 생명수를 값없이 허락해 주고 계십니다.

하늘아버지와 하늘어머니께서 새언약의 진리들을 친히 행하시고 본보여주심 그대로 지켜 행했을때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새 언약의 규례를 지키며 우리와 함께 계셔서 우리가 천국까지 무사히 당도할 수 있도록 생명의 양식을 부지런히 공급해 주시고 계시는 하늘 어머니의 모든 말씀이 생명임을 믿고 알고 지켜 행하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다가 승천할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책자 '하나님과 동행'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하늘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와 동행하는 삶을 살다가 천국 본향에 돌아갈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