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만 알고 있는 엘로힘 하나님의 비밀이 담긴 영상?

엘로힘 하나님을 아십니까? 라는 유튜뷰 동영상을 통해서 엘로힘 하나님의 신비한 비밀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말하는 엘로힘 하나님

[팩트플러스]엘로힘 하나님을 아십니까?

창세기에는 하나님께서 천지만믈을 창조하신 내용이 기록되 있습니다.

창세기 1장26절 사람을 창조하신 우리라고 하신 엘로힘 하나님

사람을 창조하시는 부분에서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 '우리'라고 하셨습니다. 성경학자들에게는 '우리'라는 말은 아직까지 풀리지 않는 수수께끼라고 했습니다. 하나님은 왜 '나'라고 하지 않고 '우리'라고 하셨을까요?
성경 원전인 히브리 원어성경에서는 '우리'라고 말씀하신 하나님을 가리켜 엘로힘이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

아버지 라는 단어는 자녀가 부르는 호칭입니다. 아무리 나이가 많은 남자라도 자녀가 없으면 들을수가 없는 말이 바로 '아버지'입니다. 또한 자녀가 있다는 것은 그 자녀를 낳아준 어머니가 있다는 말입니다. '아버지'라는 말속에는 어머니가 존재한다는 뜻이 내포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아버지 하나님'이라는 말속에는 당연히 어머니 하나님이 존재하신다는 뜻이 담겨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은 하늘에 우리에게 어머니가 계신다고 증거하고 있습니다.

갈라디아서 4장 26, 하늘에 있는 우리 어머니 하나님

창세기에 기록된 우리라고 말씀하신 하나님은 바로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인것입니다.  그런데 왜 성경학자들이 '우리'라는 의미를 풀지 못했을까요? 그 이유를 '엘로힘하나님을 아십니까?' 동영상을 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세상에 제 아무리 똑똑한 사람이라도 세상의 지혜로는 알수 없는 것이 성경입니다. 오직 하나님의 지혜는 신령한 눈으로 분별할수 있기에 우리의 하나님께서 친히 오셔서 알려주신 것이 바로 엘로힘 하나님의 비밀입니다.
우리에게 영원한 생명을 약속하신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영생을 하늘어머니께로부터 주어지게 됨을 창세때부터 이미 보여주셨으나 아무도 알지 못하고 깨닫지 못하기에 아버지 하나님께서 친히 오신 것입니다. 새언약의 진리로 절기 지키는 시온 곧, 하나님의교회를 세우시고 그 교회 성도들에게만 하늘어머니의 존재를 깨닫게 하시고 알게 하시고 보게 하셨습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 예언대로 마지막시대 성령과 신부되어 함께 나타나신 엘로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고 영접하는 자들이 복이 있습니다.

전 세계 모든 인류인생들이 하나님의 보이지 않는 영원하신 신성과 비밀을 만물에 담아두신 하나님께서 세우시고 친히 양육하시는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엘로힘 하나님의 비밀을 알고 깨달아 어머니 하나님께서 주시는 영생의 축복 받으시길 간절히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