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를 통해 전 세계로 전파되는 예언은 무엇일까?

하나님의교회 복음이 어떠한 과정을 거쳐서 영원한 천국까지 이어지는지 하나님께서 예정하신 뜻은 무엇인지 이 시대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이 무엇인지 성경은 이 시대를 살고 있는 우리에게 무엇을 주문하고 있고 어떤 사명을 부여하고 있는가? 이런 문제들을 면면히 살펴서 천국 갈 성민으로서 지켜야 할 모든 규례와 법도 지켜야 할 모든 신앙적인 행동을 실천할 수 있는 우리가 되어야 겠습니다. 

전 세계에 천국복음 전파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해야할 일은 무엇인지? 

하나님의교회를 통해 전 세계로 전파되는 마지막 예언

예언은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다!

예수님께서도 성경의 예언을 이루시기 위해 친히 잡혀가셨듯이 성경에 기록된 모든 말씀은 하나도 빠짐없이 다 이루어집니다.

 

천국복음 전해주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

성령시대에 허락하신 폭발적인 성령의 능력

안상홍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명하신 새 언약 복음은 성경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교회를 통해 전 세계로 전파되고 있습니다.

누구든지 예언을 이루겠다는 확실한 믿음과 목표가 있다면 그 어떤 상황에서도 놀라운 성령의 역사를 이룰 수 있습니다.

베드로후서 1장19절 또 우리에게 더 확실한 예언이 있어 어두운 데 비취는 등불과 같으니 날이 새어 샛별이 너희 마음에 떠오르기까지 너희가 이것을 주의하는 것이 가하니라

하나님의교회에서 전 세계로 전파되는 예언은 구원을 바라는 자들에게 영생의 축복을 허락하시는 새언약의 유월절이며 새언약의 안식일이며 새언약의 3차 7개 절기 천국 복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