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또 시작된 하나님의교회 헌혈 소식 전해요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 소식이 다시 또 올라오고 있네요~

또 시작된 하나님의교회 헌혈 소식 기사

26일에 올라왔는데 전 이제야 봤어요 ㅠ 서울과 인천, 수원, 춘천, 대전 천안, 대구 구미, 김해, 목포 등 전국과 미국, 스페인, 페루, 호주 등 세계 각국에서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가 펼쳐지고 있다는 기쁜 소식이네요~ㅎ 그럼 국제뉴스에 올라온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 기사 좀 볼까요? 

또 시작된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 봉사활동 행사


https://www.gukje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95520 

 

'헌혈 릴레이' 동참, 하나님의 교회, '사랑 실천하다' - 국제뉴스

(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올해는 ‘헌혈자의 날(6월 14일)’이 국가기념일로 기념되는 첫해다. 이를 맞아 20년 가까이 혈액수급 안정과 헌혈의식 고취에 앞장서온 사람들이 주목받고 있다.

www.gukjenews.com

국제신문

'헌혈 릴레이' 동참, 하나님의교회, '사랑 실천하다'

..생략

전북권에서도 지난 20일 전주에서 460여 명이 생명나눔에 동참했다. 22일 김제 하나님의교회에서 열리는 헌혈행사는 김제뿐 아니라 군산, 익산, 완주, 정읍, 부안, 남원, 고창과 충남 서천에서도 참여해 400여 명이 함께했다.

김제 하나님의 교회에서 열린 제1073차 헌혈릴레이 행사는 전북지역의 신자들과 가족, 이웃, 친구 등 400여 명이 줄이어 참여했다.

..생략

문원일 전북혈액원장은 "혈액은 과학과 의학이 발달해도 인공으로 만들어지지 않으며, 오직 사람의 혈액으로만 환자에게 제공될 수 있다."고 말했다.

아울러 '무더운 날씨에 많은 분들이 헌혈행사에 참여해 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사랑의 헌혈행사에 많이 참여해 주시면 감사하겠다"며 참가자들을 격려했다.

...생략


헌혈 중인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헌혈중인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넘 멋지죠~^^

감동~! 헌혈증서 기증하는 하나님의교회 헌혈릴레이 행사

헌혈하고 헌혈증서도 바로 기증하네요~~~! 완전 감동이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이런 선한 영향력은 어머니께 주신 사랑에서 시작되었습니다~^^

27일에는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들이 전주비전대학교 일대에서 환경정화활동도 펼쳤네요~^^ 이젠 하나님의교회 대학생봉사단 ASEZ와 직장인청년봉사단 ASEZ WAO의 활발한 봉사활동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죠~^^ 앞으로 감동적인  하나님의교회 언론기사 소식 전해드릴께요~~ ♥ 기대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