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부산에서도 동참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요즘 언론에 자주 올라오고 있네요? 어떤 소식들이 이렇게 많이 올라오나 살펴봤어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도 있고 헌당예배 소식도 있고 절기 지키는  소식도 있네요. 참 오케스트라 연주회 소식도 있었네요.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참 많죠? ㅎ 이 많은 하나님의교회 소식 중 오늘 올라온 헌혈소식 알려드려요.

하나님의교회 부산에서도 헌혈릴레이 동참

부산 하나님의교회 성도 550여명이 헌혈릴레이에 동참했다는 소식이 국제신문에 올라왔네요~ 하나님의교회는 전 세계적으로 꾸준하게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릴레이를 펼치고 있는데요 지난 20일에는 부산사하 하나님의교회에서 헌혈 릴레이 행사를 개최했다는 소식이네요^^


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2100&key=20220722.22017006407

 

하나님의교회 부산 신자 550여 명 릴레이 헌혈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총회장 김주철 목사)는 지난 20일 부산사하 하나님의교회에서 ‘유월절사랑 생명사랑 헌혈 릴레이(사진)’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

www.kookje.co.kr

하나님의교회 부산 신자 550여 명 릴레이 헌혈

....생략

교회 관계자는 '헌혈은 혈액 부족으로 생명을 위협받는 이를 살리는 유일한 길이다. 유월절의 희생으로 인류를 살리신 그리스도의 사랑을 본받아 성도들이 사랑을 실천하기 위해 뜻을 모았다'고  말했다.

하나님의교회는 부산 송도해수욕장 등지에서 환경정화 활동을 하고, 각 지역 선별진료소를 방문해 의료진을 응원하는 '하트 투 하트 릴레이' 행사도 진행했다.


하나님의교회 빛과 소금의 역할이유

하나님의교회가 이토록 열심히 봉사활동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빛과 소금이 되라 하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 말씀에 순종하여 사회와 이웃을 위해 주는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소개영상 사회공헌 유튜브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