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죽음을 없애는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지켜요

이 세상에 태어난 모든 사람들은 죽음의 길로 갈 수 밖에 없는 운명이지만 하나님의교회는 죽음의 아닌 영생의 길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가 죽음이 아닌 영생의 길로 나아갈 수 있는 비결은 성령시대 구원자로 임하신 안상홍님께서 회복해 주신 새 언약의 유월절에 있습니다.  성경은 분명 새 언약의 유월절을 지키는 자들에게 죄 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주시겠다 증거하고 있지만 세상의 수많은 교회들 가운데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유일하게 유월절을 지키고 있습니다.

유월절과 영생체 하나님의 교회

죽음을 없애는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하나님께서 주신 최고의 선물 새언약 유월절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불투명한 미래를 사는 인류에게 희망을 주는 절기

유월절은 떡 한 조각 먹고, 포도주 한 잔 마시는 단순한 예식이 아닌 하나님의 백성으로 인 침을 받고 구원의 약속을 받는 날로서 제한된 삶을 사는 인류에게 영원한 삶이 허락되는 희망의 절기입니다.

전 세계에서 유월절을 지키는 교회는 어디에 있나요?

사단의 세력을 물리치고 자녀들에게 영생을 주기 위해 오신 하나님! 성자시대에는 예수님이, 성령시대에는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만이 영생이 약속된 새 언약 유월절을 인류에게 허락하셨습니다.

이사야 25장 6~9절, 유월절 포도주로 사망을 멸하신 안상홍 하나님

 

안상홍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유월절 하나님의교회에서 함께 지켜요.

구원을 바라는 자들을 위해서 두번째 다시 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사람의 모습으로 오셨으나 이사야 선지자의 예언처럼 우리를 구원하실 우리가 기다렸던 하나님이십니다.  하나님의교회에 오셔서 죽음으로 달려가던 인류인생들에게 영생의 길 새언약 유월절 기쁜 소식을 가지고 오신 안상홍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영접하여 구원에 이르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