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친구가 추천한 길동역 근처 초밥 맛집

정말 오랜만에 만난 친구랑 강동구 길동에 맛있는 초밥집이 있다길래 점심때 초밥 먹으러 갔다왔어요

길동역근처 맛있는 초밥집


길동역 3번출구 근처에 있는 초밥집인데 가게는 아담한데 사람들은 많더라구요~~
다행히 한 자리가 있어서 바로 먹을수 있었어요~^^

길동역 맛있는 초밥집 다락방

신선하고 맛있는 초밥 비주얼 어떤가요?  사진보니 또 요 한판 다시 먹고 싶네요~^^

초밥집 다락방 메뉴

친구랑 전 과장추천 메뉴 최고급한판으로 주문했어요
가격은 21,000원으로 꽤 비싸네요;; ㅋ

초밥집 식전 애피타이저

애피타이저로 나온 죽이랑 샐러드도 맛있어요~

초밥 맛있게 먹는 방법

서비스는 세가지 중에 하나씩 선택하면 되는데 우리는 냉모밀+작은빵 새우튀김  선택했어요

점심메뉴 맛있는 초밥 13p

역시 초밥은 언제나 넘나 맛있어요~♥ 모두 13p인데 다 맛있어서 또 먹으러가고 싶네요^^
와사비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 초생강을 간장에 찍어 초밥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네요~♥♥

새우튀김 서비스

작은유리잔에 소스랑 같이 들어간 새우튀김이 귀엽죠 ㅋ  바삭바삭 맛있어서 생각나네요 ㅋ

길동역 초밥집 다락방 냉모밀

냉모밀은 2,000원 더 내서 사이즈업 했어요~
시원하고 달큰한 국물에 모밀면이 잘 어우려져 맛있었어요~

친구랑 맛있는 초밥도 먹고 수다도 떨고 기분좋은 점심시간을 보내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