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제주 애월 흙돼지 돈까스 맛집 에버그린

제주산 흙돼지로 만든 돈까스 드셔보셨나요? ㅋ

제주 흙돼지 돈까스 맛집 에버그린

치즈폭탄 돈까스

와우!! 돈까스가 보이지 않을정도로 가득담긴 치즈돈까스 좀 보세요 ㅋㅋ

돈까스 맛집 에버그린
제주 에버그린 돈까스 식당

애월쪽에 있는 돈까스집인데 친구가 예전에 가족여행 왔을때 맛있게 먹었던 집이라 해서 갔어요

에버그린 인테리어

실내에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에버그린 메뉴

옛날돈까스 단품 8000 세트 10000
치즈돈까스 단품 10000 세트12000
카레돈까스 단품 10000 세트 12000

제주여행 점심 메뉴 돈까스

친구는 옛날돈까스 단품 전 치즈돈까스 단품 시켰어요
치즈돈까스에 치즈는 모짜렐라와 체다치즈 두가지가 들어가네요

제주 가성비 맛집

치즈양이 어마어마하죠 ㅋ 자칫 느낄할수도 있는데 소스가 뿌려져있어 느끼하지 않고 더 맛있었던거 같아요~^^

치즈폭탄 돈까스

조금 늦은 점심을 먹었는데 배가 고파서 더 맛있었는지 모르겠지만 치즈돈까스 사진 보니 또 먹으러가고 싶네요~~ㅋㅋ

제주여행 중 점심메뉴 치즈돈까스

참 에버그린 돈까스집이 100% 흙돼지로 만든 돈까스라네요!! ㅋ

흙돼지로 만들었는데 가격이 저렴하네요~ 에버그린 돈까스집 가성비 맛집으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