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n일상

쓰레기에서 자원으로 2022년 서울디자인페스티벌 관람후기

리빙디자인페어나 다른 전시회는 가끔 갔었는데 디자인페스티벌은 처음 가봤네요;; ㅋ

삼성코엑스
2022년 디자인 페스티벌

오후 3시 넘어서 도착해서 여유있게 관람하기에는 시간이 쫌 촉박하더라구요;; 그래서 사진만 찍고 제대로 구경을 못했어요ㅜ

디자인페스티벌 양초

양초가 색감이 너무너무 예쁘더라구요~ 양초조각들을 골라서 자신만의 양초를 만들수 있어 선물로도 좋을꺼 같아요~^^

유니크한 도시락

이게 뭔지 아시겠나요?
도시락통이랍니다~^^ 색감도 그렇고 넘 멋스럽죠~~♥♥

다양한 패턴

패턴들도 참 멋스럽고

갖고싶은 앞치마

앞치마가 이렇게 예뻐도 되는거에요!!! 그림들을 잘라서 이어붙이거 같은데 참 색감을 예쁘게 잘 쓴거 같아요~^^

우비

비오는날도 엣지있게 반려견이랑 산책해요 ㅋ

표정스티커북

엄청 편해보이는 초록색 티


요 부스에는 칼라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디자인제품이 많아서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었어요~

2022년 디자인페스티벌 사진

콩푸콘 인형들 넘나 귀엽네요 ㅋ

올해 팬톤칼라
지속가능한 재활용 시스템?
플라스틱 뚜껑

플라스틱 뚜껑 울집에도 많이 모아뒀는데 가져가서 직접 만들어보고 싶네요 ㅋ

폐플라스틱자석
폐플라스틱으로 만든 키링키트
플라스틱 재활용 기계

올해 디자인페스티벌 테마가 업싸이클링인거 같아요~~ 업싸이클링을 테마로한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직접 만드는 키링

플라스틱으로 요렇게 예쁜 키링을 만들수 있네요~ 색감도 다양하고 모양도 다양해서 플라스틱 쓰임새가 요긴하네요~^^

사진을 엄청 찍었는데 여기까지만 할께요 ㅋ 다 올리면 스크롤 압박이 대박이라 자제해서 올렸답니당 ㅋ
디자인페스티벌 내년에도 가고 싶네요~ 올해는 처음이라 구경하는것도 헤맸지만 내년에는 좀 더 알차게 볼수 있을꺼 같아요^^

잇님들은 디자인 페스티벌에 올라온 디자인 중에 어떤 디자인을 좋아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