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스푼더마켓 고덕점 방문후기

스푼더마켓 고덕점 다녀왔어요~

스푼더마켓 고덕점은 이마트 바로 뒤에 있어 찾기쉬워요~

인테리어는  깔끔하네요~

스푼더마켓 고덕점 매장 풍경

파스타는 크림이랑 로제  두종류네요~
둘다 좋아하지만 샤브샤브를 먹어야하니까 로제만  먹었는데 맛있네요~

겉절이랑 열무김치도 맛있어요 ㅋ

드뎌 소고기샤브샤브 먹을시간!!

많이 많이 가져와서  많이 먹어야 해요 ㅋ

야채들이 별루없어요 ㅜ 쫌 늦은시간에 가서 야채들을 채워주지 않네요;;

요 크랩튀김이 바삭바삭 맛있더라구요

샤브샤브 한입 하실래요~  맛있어요 ㅎ

스푼더마켓은 초밥이 맛있네요

탱글탱글 해보이죠 ㅎ

초밥을 열접시는 먹은거같아요 ㅋ

후식  초코케익

파인애플 달콤상콤  좋아요

고르곤졸라 피자도  한조각 먹어줘 해요 ㅎ

다 먹고 후식으로 원두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가져갈수도 있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주문하니까 금방 나오니까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ㅎ
스푼더마켓 처음 가봤는데 넘 배부르게 맛있게 먹고 왔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