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점심으로 가든파이브7층 리미니 치림프빠네 플레이트


가든파이브에 리미니매장이 푸드코트랑 7층 식당가 두곳에 있는데 오늘은 7층 식당가 리미니에서  먹었어요~7층 리미니 점심은 쫌 비싸긴 한데 가끔 먹으면 좋더라구요ㅎ

빠네 다들 좋아하시나요 ㅎ

가든파이브7층 리미니매장은 넘 크지도 작지도 않고 인테리어도 그냥 심플

점심시간엔 늘 사람들이 넘 많아 기다리다 점심시간이 다 가버리곤  했는데  오늘은 10분정도 기다린거 같아요 ㅎ

치림프빠네세트랑   치림프 빠네 플레이트  두가지가 행사중이네요

식전빵은 먹물빵이라 올리브빵 네조각인데 고소해요

올리브유에 발사믹을 살짝 넣은 소스에 빵을 찍어먹었는데 저한텐 쫌 느끼한맛이네요 ㅋ

요건  치림프  빠네세트인데 진한 크림소스  빠네 파스타에요~

세팅후에 크림을 한번 더 넣어주더라구요~ 앗!! 크림치즈양이 엄청 많아졌어요;;;

비주얼은 엄청 맛있어보이죠 ㅎ 근데 크림소스가 넘 진해서 그런가 다들 별루라고 하더라구요..
전 그냥 먹을만했어요~  전 요 메뉴 말고 치즈그라탕을 먹어서 ㅎ 다른직원이 느끼하다고 해서 조금 먹어봤거든요 ㅎ

치림프빠네 플레이트엔 통새우랑 치킨조각이 있는데 통새우는 역시 넘넘 맛있어요 ㅎ  치킨도 맛있고요~ 
근데 치림프 빠네 플레이트는 한명이서 먹기엔 양이 넘 많아서 다들 많이 남겼어요;;   2명이서  오면 빠네플레이트랑 사이드메뉴  하나시켜서 먹음 딱 적당할 꺼 같아요~
오늘도 리미니에서 점심을 쫌 과하게 먹었네요;; 아껴야  하는데 ㅋ 담주엔 저렴하게 먹어야 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