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저녁밥 간단하게 맛있게 비비고 두부김치찌개로 먹었어요

오늘저녁 메뉴는 내가 좋아하는 두부김치찌개에요~

비비고 미역국 살때 같이샀던 두부김치찌개인데 오늘 개봉하네요 ㅎ

잘 익은김치를 기름에 볶아  깊은맛을 살리고 큼직하게 썬 두부를 넣어 끓인 두부김치찌개~  맛있겠죠 ㅎ

2인분용 김치소스와 육수건더기가  들어있어요

육수와 건더기를 같이 붓고  끓여주면 끝.

간단하게 두부김치찌개가 완성됐어요 ㅎ

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맛있네요~

요즘 즉석식품이 넘 간단하면서 맛있게 나와서 계속 사게되네요 ㅎ
동원껏도 비비고랑 동일한 두부김치찌개 사뒀는데 이것도 먹어보고 포스팅 할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