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동원 양반 두부김치찌개에 동원 연어캔 활용 간단한 집밥 메뉴

간단하면서 든든한 한끼를 오늘도 즉석식품 해결했네요 ㅎ

동원연어캔&동원 양반 두부김치찌개의 조합  어떤맛을 낼까요?

동원 양반 두부김치찌개 비주얼 침샘 자극 비주얼 이네요~
딱 제가 만든것 같은 착각이 들어요 ㅋ

동원 양반 두부김치찌개는 1~2인분으로 봉지크기는 비비고 두부김치찌개랑 비슷하네요

냉장식품인데 유통기한이 생각보다 꽤 기네요~내년 2월까지니 넉넉하죠 ㅎ

오~비비고꺼보다 육수가 두배로 많아요~

양반 두부김치찌개양념장,육수와건더기가 있는데

안에 내용물은 똑같은 두부김치찌개니까 비슷하네요

육수가 많아서 따로 물을 안넣어도 되겠어요~
두부는 동원께 더 작네요~비비고 두부김치찌개 두부는 큼지막했거든요~~

보글보글 양반 두부김치찌개가 거의 다 됐어요~

맛있겠죠 ㅎ

너무도 간단하게  맛있는  두부김치찌개가  완성됐어요 ㅎ
비비고두부김치찌개랑 동원  양반두부김치찌개랑 미묘한 맛 차이가 있지만 우열을 가릴수가 없네요 ㅋ  미각이 섬세하지 못해서;;;ㅋ
둘다 맛있어요 ㅋㅋ

집에 동원연어캔이 두부김치찌개에 넣어 먹었는데 연어캔을 넣었더니 국물에 감칠맛이 상승되네요 ㅎ
연어캔은 이렇게 활용 해야 겠어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