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문정역 맛집 하남돼지집

삼겹살3인분

문정역에서 3분도 안되는 거리에 있어요 ㅎ

반찬은 아주 간단하게 부추무침,김치 그리고  소스는 된장뿐

메뉴판 사진은 굉장히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인테리어도 전체적으로 블랙톤이라 심플하고 고급스러워요~
자리는 약간  비좁은데 가방이랑 옷을 의자아래 둘수 있어 냄새가 안배겨서 좋네요 ㅎ앞치마도 의자아래있으니 필요하면 꺼내 사용하세요~~^^

생삼겹살1인분 13000원

우린 그냥 기본 생삼겹살 3인분+2인분  총 5인분 먹었는데 양은 역시 작네요;;  여기다 날치알계란찜까지 먹어서 그나마 괜찮았어요 ㅋ
날치알계란찜은 4000원

초벌로 한번 구워서 나오고

초벌구이 삼겹살 가지고와서 또 구워주더라구요~

한쪽엔 김치를 구워주네요~삼겹살을 구운김치에 싸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ㅎ
하남돼지집 첨 가봤는데 생삼겹살이라 고기가 맛있긴한데요~~~
근데 제 입맛엔 전에 먹었던 맛찬들이 쫌 더 맛있네요  ㅎ  두께도 더 두껍고 소스도  된장뿐아니라 카레가루 맛소금이 더 있고 쌈도 다양했거든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