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가든파이브 스시&일본요리뷔페 '수사' 드뎌 갔다왔어요

오픈전부터 스시&일본요리뷔페 '수사'가고 싶었는데 이제야 갔다왔어요
평일런치 14900원 평일저녁,주말 공휴일 19900원

근데 대기팀 무려 18팀이에요!!  이제막 12시가 지났는데요;;;  우린 다행이 좀 일찍와서 대기번호7번!! 10분정도만 기다리면 되네요 ㅎ

감자 품은 연어스시 이건 꼭 먹어야지 했는데... 못찾아서  결국 못 먹었어요 ㅠ

수시 입구에  글씨가 귀염귀염 하네요 ㅎ

스시뷔페니까 젤 먼저 스시를 공략  ㅋ
근데 생각보다 스시초밥이 별루 없더라구요;;

간장새우초밥

스시코너에서 하나씩 다 집어왔는데 보니까 회스시는 별루 없고 가지,버섯,계란말이,맛살,롤  요런게 많네요...

연어스시를 가장 먼저  근데 이게 감자 품은 연어스시? 근데 모양새를 보니 그냥 연어스시인거 같죠... 맛은 그냥 연어스시맛이죠 ㅋ

뷔페집가면 흔한 새우스시맛

이건 버섯스시인데 쫄깃쫄깃한 식감이 나름 괜찮았어요 그래도 회스시를  더 먹고 싶어요 ㅋ

여긴 튀김종류가 있는거 같아요

치킨이 방금 튀긴거라 야들야들 부드럽고 맛있네요 ㅎ

다꼬야끼도 있는데 그냥 그래요

연어크림스파게티  해물볶음우동

치킨 또 먹고 싶어요 ㅋ  스시&일본요리 뷔페에서 젤 맛있게 먹은 치킨이네요 ㅎ

과일은 파인애플,자몽,패션후르츠
근데 자몽이 얼었다가 녹아서 흐물흐물해서;; 
파인애플은 달콤하고 패션후르츠는 넘넘 새콤  ㅋ 같이간 동생은 패션후르츠로 먹방찍더라구요 ㅋ

즉석요리코너도 있는데 메뉴는 4가지 정도에요~ 전복죽,홍합탕,김치어묵탕,크림카레우동

김치어묵인데 국물이 김치찌개같이 얼큰해요 어묵도 매콤해서 맛있어서 어묵을 2개나 먹었어요 ㅋ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ㅋ

요건 크림카레우동인데 생크림을  짜서 카레우동위에 올려주더라구요 ㅋ
크림이 들어가서 카레가 부드러워졌는데 첨 먹어봐서 그런지 잘 모르겠네요 ㅋ
근데 하도 이것저것 먹어서 그런지 맛이 애매하게 기억이 안나네요 ㅋ

그리고  한시간도 안되는 짧은 점심시간 안에 먹어야 해서 급하게 먹은것도 한몫하는거 같아요 ㅋ
먹기 바빴어요;;  음미하면서 여유롭게 먹어야 하는데 ㅠ

전복죽은  다른곳보다 더 맛있네요 ㅎ
재료도 알차게 들어가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아요 ㅎ

스시 첫방문소감은 음...  반반이네요 ㅋ
스시&일본요리 뷔페라서 스시를 짠뜩기대했는데... 애슐리랑 비슷한 느낌이에요...가격대가 비슷해서 그런가?
그래도 오늘 점심은 수사에서 넘 배부르게 잘 먹긴 했어요 ㅋ  후식으로 녹차랑 망고 아이스크림까지  ㅋ
스시&일본요리뷔페 '수사' 다음에 가는건 메뉴가 새롭게 바뀔때나 좀  생각 해 봐야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