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가든파이브 현대아울렛 푸드코트 폭탄마끼

폭탄마끼 세트메뉴인데 작지만 푸짐해 보이죠 ㅎ
참지마끼,비프마끼,치킨마끼

폭탄마끼 메뉴인데 3ps에 6500원으로 가격은 쫌 비싸요 ㅠ

신메뉴인가봐요~저한테는 다 신메뉴네요~  아직 암것도 안먹어봤으니 ㅋ 다 먹어보고 싶네요 ㅎ

스페셜 메뉴에요~
연어 치킨 비프 마끼세트인데 다른걸로 변경해도 가격은 동일하게 7500원 이에요~

폭탄마끼 실물 마끼모형인데 맛있어 보이죠~  디테일이 살아있어요 ㅋ

폭탄마끼를 주문하면 바로 저  통속에 있는 재료들을 조합해서 만들어 줘요~

제가 주문한 참치,비프,치킨 마끼세트가 나왔어요~
마끼를 세울수 있는 작은박스에 담아서 주는데  박스가 귀여워요 ~.~

요건 비프마끼였던거 같아요

옆에 살코기가 살며시 보이는건 확실히 참치마끼네요 ㅋ

마지막으로 요건  치킨마끼 ㅎ 치킨이 조금씩 보이죠 ㅋ
가든파이브에서 현대아울렛 푸드코트 폭탄마끼
참치,비프,치킨 마끼 다 맛있었는데 참치마끼가 젤 맛있네요  ㅎ 또 먹고 싶었는데 넘 비싸서 딱  3개만 먹고 왔더니 배가 고프더라구요 ㅠ
점심특선 같은거 만들면 고객들이 확 늘어날꺼 같은데...  비싸요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