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현대시티아울렛 5층식당가 짜장면맛집 차이린

차이린에서 먹은 점심 삼선짬뽕이에요~

차이린 가든파이브현대시티몰에 입점한 중국집인데 인테리어 정말 멋지네요!!
이름을 새긴 간판도 조명이랑 아주 잘 어울리고요~ 

노란의자도 예쁘고 ㅋ 

가격은 9000원 점심으로 먹기에 비싸긴한데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분위기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청결하니  ㅋ

삼선짬뽕 국물 매콤하고 해물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네요 ㅎ 국물까지 깨끗하게 비우고 왔어요 ㅋ  여기다 시원한 맛이 좀더 가미되면 딱 좋겠어요 ㅎㅎ

같이간 직원들이 주문한 짜장면이에요~
이베리코짜장면  가격은 7000원인데 양이 꽤 많네요~  느끼하지 않아서 더 맛있었어요 ㅎ

스페인산  명품돼지 이베리코가 들어간 차이린 대표메뉴라니
담엔 짜장면 먹어봐야 겠어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