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집밥메뉴 청정원 순살로 만든 화끈 불오리 시식 후기

만능용기에 만든 매콤한 불오리

저녁으로 청정원에서 나온 매운오리불백을 먹어봤어요~
킴스클럽에서 30%할인해서 6990원인데 원에 사왔어요 ㅋ

종이와 뚜껑을 여니 오리진공팩이랑 땡초불소스가 만능용기에 담겨있네요~
만능용기 이거 요즘 횟집에서 해물라면 끓여줄때 많이 사용하는 그거 같죠

그래도 이 만능용기에 잘 될지 타지는 않을까... 걱정은 쫌 되더라구요 ㅋ
집에  마늘이랑 깻잎이 있어 넣어줬더니 비주얼이 그럴싸하네요 ㅋ

화끈 불오리가 잘 익혀지고 있네요 근데 불은 약하게 해야해요~안그럼 만능용기 옆라인이 타버리더라구요;;

청정원 순살로 만든 화끈 불오리 맛있어요
깻잎에 싸서 먹으니 더 맛있네요
깻잎을 넣어서 그런가 화끈한 매운맛은 아니고 적당히 매워서 부담스럽지 않아요~
딱 혼자 먹을 양이고 조리시간도 2분정도로 아주 짧은데 맛있어서 담에 또 먹고 싶네요 ㅎ
간단한 한끼 집밥으로 추천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