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가든파이브 현대시티몰 5층 추산회관 죽순육개장

추산회관에서 먹은 죽순육개장이에요.
가격은 11,000원

밥은 밥대로
탕은 탕대로
찬은 찬대로
한식 그대로의
기본을 지킵니다.
기본을 지키는 식당  음식맛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담양 전통방식 그대로

마음 따뜻해  지는 밥집 추산회관...과연 어떨까요?

대나무트레이가 넘 맘에 들어요 ㅎ
참 소박하면서 정갈해 보이는 밥상이네요~ㅎ 반찬은 그냥  ㅋ
근데 추산회관은 탕에 말아 먹을수 있게 국수를  주네요~

가장 중요한 메인  죽순육개장 비주얼은 내가 생각했던  비주얼은 아니지만 나름 괜찮았어요~ㅎ 근데 죽순육개장인데 죽순이 넘 소박하게 들어가서 일반육개장이랑 차이가 없네요;;  넘 기대해서 그런건지 ㅠ
육개장 국물은 얼큰해서 좋았어요~

담엔 추어탕을 먹어봐야 겠어요!  같이간 직원들은 추어탕을 먹었는데 다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ㅎ

추산회관 현대시티몰 가든파이브점은 5층에 있어요
전화번호 02-2673-2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