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전시회에 소개된 성경속 어머니 story

하나님의교회에서 우리어머니 글과 사진전이 2013년 6월 서울 강남을 시작으로 부산, 대구, 인천 등 전국 60여 곳 지역에서 열려서 많은 관람객들의 눈시울을 붉히고 있어요. 지금 현재는 인천서구 하나님교회에서 전시회가 진행 중이랍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늘어머니 전시회, 즉 '우리어머니 글과 사진전'을 관람한 사람이라면 지고지순하신 어머니의 이야기에 가슴 한 켠이 먹먹했을 것입니다. 특히 하늘어머니 전시회 E존에 속한 '성경 속 어머니 이야기'는 모성의 위대함을 새롭게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이 공간이 특별한 이유는 어머니의 끝없는 사람이 '시작'된 곳을 더듬어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늘 어머니 전시회는 총 5개의 테마로 구성되어 있는데 A존에서 D존까지는 어머니의 사랑과 희생을 떠오르게 하는 다양한 작품들과, 어머니의 손때가 묻어 있는 소품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E존에서는 인류 최조의 어머니, 하와로부터 자신의 아이를 살리려는 이스라엘의 한 여인의 이야기 등을 통해 아버지 하나님의 이면에 감춰졌던 성경 속 보물인 '어머니 하나님'의 뜻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E존에 전시된 작품들

1. 인류 최초의 어머니, 하와'

2. 지혜의 왕, 솔로몬의 명판결

3. 만물에 깃든 하나님의 신성

4. 우리 어머니


하나님의교회 어머니전시회 E존을 감상하면, 우리 영혼에도 '어머니'가 계시다는 사실을 발견하게 됩니다. 세계 2200여 언어로 번역된 성경은 동일하게 '하늘어머니'의 존재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이는 우리 영혼에게 생명을 부여해주시는 분이 아버지 하나님과 더불어 어머니하나님도 계시다는 사실을 입증하는 것입니다. 많은 관람객들은 성경 속 '두분으로 존재하시는 하나님'을 깨닫고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우리어머니글과 사진전을 다녀갔던 각계각층의 많은 사람들의 생생한 후기들이 있습니다.

특히 외국인과 동포들이 멀리 떨어진 어머니를 생각하며 남긴  후기는 가슴을 뭉클하게 합니다.

이 내용은 '그리운 어머니를 떠올리며 더욱 깊은 감동을느끼는 시화전'이라는 글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