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글n사진n영상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야경투어 #짠내투어 굼백화점 뒤뜰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다녀 왔어요~
너무너무 추운 겨울에 더더더 추운 러시아 라니! 첫날은 야경투어 다녀왔어요

블라디보스톡 굼백화점 뒤뜰

 

짠내투어에도 나왔던 곳인데 포토스팟으로 핫한곳이랍니다~

굼백화점 뒤뜰 입구

입구에 있는 굼백화점 간판도 이쁘네요^^

블라디보스톡 굼백화점 뒤뜰 벽화

여긴 뭘 표현한것인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운치있고 모자쓴 신사때문에 예쁜 영국거리 같아요~ ㅋ

굼백화점 뒤뜰 아이스크림 포토스팟

아이스크림 포토스팟도 있는데 낮에도 이쁘더라구요 ㅎ
건물도 거리도 예쁜 굼백화점 뒤뜰~ 저기 보이는 모퉁이를 돌면반짝반짝 빛나는 조명이 장식된 거리가 나와요~ 야경투어가면 꼭 찍어봤어하는 포토존

 입구가 다 칼라플한 구슬장식조명이네요~

블라디보스톡 카페

 

여긴 카페인데 이 건물도 그렇고  블라디보스톡 건물들은 넘 예쁜데 오래돼서 여기저기 낡아서 파손된 곳이 많네요;

굼백화점 뒤뜰 생각보다 예쁘게 찍기 힘드네요;

블라디보스톡 기차역 시베리아 횡단 열차
기차역

 

항구
레닌동상

이곳은 생각보다 넘 작은 공원에 레닌동상만 크게 있는 곳이라 볼게 없었어요.

항구

 

핸드폰 밧데리가 넘 추운날씨에 빨리 방전되서 야경투어 사진은 여기까지 찍고 독수리 전망대는 한장도 못 찍었어요 ㅠㅠ 독수리전망대도 정말 예쁜 포인트가 있는데 못 찍어서 많이 아쉽네요;;

그래도 야경투어 엄청 추운것만 빼면 괜찮았어요~
차로 이동하고 한국말 꽤 잘하는 가이드분이 설명을 잘 해줬는데 사진찍느라 집중 안해서 그닥 기억은 안나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