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창세부터 함께 하신 엘로힘, 안상홍 하나님 어머니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창세부터 함께 일하시는 엘로힘하나님]

 

엘로힘하나님을 전하는 엘로히스트[하나님의교회]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어머니 하나님께서는 창세부터 구속사업을 늘 함께 이루어가고 계십니다. 이러한 사실을 성경으로 확인해 보겠습니다.


태초에 천지만물을 6일동안 창조하신 하나님께서는 스스로를 가리켜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 하나님이십니다. 이후에도 아버지 하나님어머니 하나님께서는 구원의 역사를 함께 펼쳐가십니다.

엘로힘하나님의 구원을 보았도다[하나님의교회]

 

노아의 후손들이 바벨탑을 쌓을 때의 역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창세기11장6~9
자, 우리가 내려가서 거기서 그들의 언어를 혼잡케 하여 그들로 서로 알아듣지 못하게 하자 하시고...여호와께서 거기서 온 땅의 언어를 혼잡케 하셨음이라

'우리'라고 말씀하신 하나님 즉 아버지 하나님어머니 하나님께서 바벨탑 쌓는 일을 함께 중지시켰습니다.

선지자들을 세우고 보내는 일도 함께하신 아버지 하나님어머니 하나님이십니다.

이사야 6장8절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은즉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그때에 내가 가로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

이렇듯 하나님께서 이루어가시는 구원의 역사를 보면 천치 만물을 창조 하실때에도, 바벨탑 쌓는 일을 중지시키실 때에도 그리고 선지자를 보내실 때에도 늘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 하나님 곧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께서 함께 일하셨던 것입니다.

하늘어머니의 자녀 엘로히스트[하나님의교회]


그러므로 아버지 하나님만 계신다는 고정관념을 버리고, 성경의 가르침대로 '우리'라고 말씀하신 엘로힘 하나님아버지 하나님어머니 하나님을 믿어 구원의 이르시길 바랍니다.

하나님이 진짜 두분이라고?[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