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이라고 누가 그래?

하나님의교회 이단이라고 누가 그래?

전도를 하다보면 하나님의교회에 대해서 잘못된 정보로 인해 이단교회라고 매도하며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않고 화부터 내는 사람들을 가끔 만나게 됩니다. 이런 사람들의 편협한 사고방식에 안타까워 하나님의교회에 대해 올바른 정보를 알려주려 합니다.

먼저 질문하면 하나님의교회 이단이라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셨나요? 성경으로 하나님께서 이단이 어떤 곳인지 분명하게 말씀해 주셨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비춰봤을때 하나님의교회가 이단인가요? 결단코 아닙니다.
알지 못하는 것을 훼방한다고 하나님의 말씀도 진리도 모르고 무조건 자신들의 다니는 교회와 다르다고 이단이라고 판단해 버리는 거죠!! 이것이 얼마나 위험하고 어리석은 행위인지 성경말씀을 보면 정말 깜짝 놀랄 것입니다.

지난번에 올린 포스팅 [참 하나님의교회와 거짓교회 구별방법-가라지와알곡]도 참고해주세요~

2019/07/07 - [언행n일치] - 참 하나님의교회와 거짓교회 구별 방법-가라지와 알곡

 

참 하나님의교회와 거짓교회 구별 방법-가라지와 알곡

가라지와 알곡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가 있고 서로 다른 교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식일,유월절,수건규례,3차7개절기를 지키고 있으며 세상 많은 교회에서는 일요일예배,크리스마스,십..

green-beans.tistory.com

 

사람되어 오신 예수 그리스도

이천년전 예수님께서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인생들의 구원을 위해 사람되어 친히 하늘에서 오셨습니다.
예수님께서 오셔서 3년동안이나 친히 본보이시고 가르쳐 주신 것이 바로 천국복음입니다. 이 천국복음이 죽을 수 밖에 없는 인류인생들이 살고 천국갈수 있는 진리입니다.

그러면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복음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고 지키는 자들만이 구원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죠!!!
하나님의교회는 알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오셔서 알려주시고 본보여주신 천국복음이 무엇인지 아주 정확히 알고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예배날 : 일곱째날 안식일

 

하나님의 계명 : 안식일


하나님께서 예배드리는 날이 언제인지도 하나님의교회만이 알고 있어 하나님께서 명하신 그대로 안식일을 지키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성령강림이 일요일이기 때문에? 예수님께서 일요일에 부활했기때문에? 일요일예배를 지킨다고 변명하는 교회가 아닙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시고 친히 본보이신 일곱째날 안식일인 토요일예배를 거룩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예수님의유언 새언약유월절

 

2019/04/28 - [언행n일치] - 뉴스에 실린 하나님의교회 유월절,무교절,부활절 하나님의절기

 

뉴스에 실린 하나님의교회 유월절,무교절,부활절 하나님의절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름이 잔뜩 끼었지만 미세먼지는 좋은 휴일이어서 나들이하기에도 딱 좋더라고요~~ㅎ 저번 주까지 하나님의 교회는 봄절기가 있어서 바빠거든요~ 하나님의교회 살짝 어려운 성경퀴즈 풀고..

green-beans.tistory.com

하나님의 계명 : 유월절


하나님께서 죄사함과 영생의 축복을 주는 절기새언약유월절임을 알고 매해 거룩하게 새언약유월절을 지키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입니다.

예수님의 유전 : 수건규례

하나님의 계명 : 머리수건규례

모든 하나님의교회의 규례인 수건규례도 오직 하나님의교회만이 올바로 지키고 있습니다. 사도바울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그대로 행하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고린도교회 성도들을 칭찬하며 수건규례는 반드시 지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부화'가 아닌 '부활'하신 예수님

 

하나님의 계명 : 부활절(Resurrection day)


모든 교회가 그 이름부터가 잘못된 이스터절기인 계란먹는 부활절을 지키고 있지만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영안을 열어주는 떡을 떼며 성경대로 지키고 있습니다.

크리스마스는 예수님의 탄생일이 아니다.

이단교회 : 크리스마스

하나님의교회는 이교의 신앙과 풍습에서 유래한 크리스마스를 그리스도의 탄생일로 변경하여 숭배하는 행위를 하지 않습니다.  패스티브닷컴 글 참고 : https://pasteve.com/origin-of-christmas/

 

크리스마스의 유래 – 교회사, 백과사전, 교황의 말 │말 많은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의 유래 – 교회사, 백과사전, 교황의 말 │말 많은 크리스마스 - 성경은 그리스도께서 탄생하신 정확한 날짜에 대해 기록하고 있지 않다. 교회사 및 백과사전에서는 12월 25일은 고대 로마 태양신 미트라의 탄생일이라고 기록했다. 크리스마스의 유래에 대한 기막힌 진실을 확인해보자.

pasteve.com

 

이단교회 : 십자가숭배

십자가를 구원의 상징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사실 십자가는 하나님의 구원과는 전혀 상관 없는 우상일 뿐이기에 하나님의교회는 십자가를 세우거나 섬기고 있지않습니다.

십자가는 우상숭배[하나님의교회 퀴즈]

 

하나님께서 분명하게 하나님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만이 구원받아 천국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마태복음7:21)
성경에 나와있지않은 모든 것들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십자가숭배, 이스터절, 추수감사절 등등은 예수님의 가르침이 아닌 사람들이 임의로 만든 불법입니다. 이러한 불법을 지키고 있는 교회들은 결단코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하나님의교회는 어떻습니까? 앞서서 말씀드린 대로 오직 하나님의 뜻대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는 진리교회이기에 이단교회가 아니며 구원받을 유일한 교회입니다.

https://pasteve.com/church-of-god/

 

하나님의 교회(Εϰϰλησία τοῦ θεοῦ) – 바울(Παῦλος)이 증거한 정통교회

하나님의 교회(Εϰϰλησία τοῦ θεοῦ) – 바울(Παῦλος)이 증거한 정통교회 │ 하나님의 교회는 성경에 기록된 구원의 장소다. 사도 바울은 하나님의 교회를 다니는 성도로서 자부심을 가졌다. 스데반, 베드로, 누가, 요한이 신앙하던 교회도 하나님의교회였다. 과연 그러한지 성경을 통해 확인해보자! -진리를 증거하는 PASTEVE!-

paste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