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짧은시간 초간단 집밥? 청정원 매운곱창 볶음밥

청정원 일반가정식 매운곱창 볶음밥

곱창 좋아하시나요? 전 쫀쫀한 식감이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마트갔다가 할인하는 매운 곱창볶음밥 사왔어요 ㅋ

불맛나는 매운곱창 볶음밥

큰봉지안에 작은봉지로 1인분씩 총2개가 있어 더 좋네요~^^

매운곱창 볶음밥 1인분 200g

여자가 먹기에 양이 딱 적당해요~ 남자는 쫌 부족할수 있어 야채나 떡같은 것을 추가해도 좋을꺼 같아요~^^

청정원 일상가정식 매운곱창 볶음밥

전자렌지에 간편하게 돌려 먹어도 되지만 후라이팬에 하는게 훨씬 맛있을꺼 같아서

후라이팬에 1인분만 넣었어요~ 후라이팬에 달라붙지 않고 아주 깔끔하게 볶아지네요~^^ 이것도 넘나 맘에 들더라고요 ㅋㅋ

짜잔~ 드뎌 매운곱창 볶음밥 완성 됐어요~^^ 부추나 다른야채들도 있음 넣었을텐데 ㅠ
집에 암것도 없어서 딱 볶음밥으로만 했어요;; 비주얼은 약간 부족한듯 보이지만 그래도 넘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