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러시아 블라디보스톡 여행 둘째날 저녁, 아지트 곰새우 먹방

블라디보스톡 여행중에 가장 푸짐한 저녁이었는데 맛은 그냥저냥 이네요;

음식점이 외관부터 화려하죠~거의 성 느낌?ㅋ
사진이 흔들려서 식당이름이 뭔지 안보이네요? ㅋ

식당 오픈시간을 찍었는데 넘 흔들렸네요 ㅋ 아마 걸어가면서 찍은거 같아요 ㅋ

식당안에 손님들이 꽤 많았지만 많이 넓어서 바로 앉을수 있었어요~ 식당 분위기는 레스토랑 보다는 펍느낌이라 우리처럼 밥먹으러 온사람은 별루 없더라구요~ㅋ

지금부터는 여기서 먹은 음식들인데 음식이름도 모르고 가격도 몰라서 사진만 올려요~ ㅋ ㅋ

음식들이 대부분 미지근하고 맛도 ㅠ

튀김인데 이것도 미지근하네요ㅠ

우리가 아는 그맛 소시지는 맛있었어요~ㅋ

요건 뭐였는지 모르겠네요

해산물이 정말 별로 였어요 ㅠ
새우는 다 식어서 차갑고 홍합은 비린내 나고 딱한개 먹고 버리고 왔네요 ㅠ
여기서 젤루 맛있었던건 오징어 숙회~ 나오지마자 순식된 메뉴네요 ㅋ그래서 사진이 없네요ㅋㅋ

 

 

여긴 숙소아래 있는 아지트펍인데 여기서 먹은 곰새우가 훨씬 맛있었어요 ㅋ 곰새우사진은 회사컴터에 있어서 나중에 올릴께요~ 먹느라 바빠서 딱 한장 찍었지만요~ㅋ 아지트곰새우는 싱싱하고 뜨끈뜨끈해서 추가주문까지해서 먹었어요~ 티비나 블로그에서 블라디보스톡이 해산물이 저렴하면서 맛있다고 들었는데... 완전 실망만 할뻔 했네요;; 아지트 곰새우 덕분에 만족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