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좋은 습관을 가진 사람들_어머니하나님 닮은 하나님의교회

좋은습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잇님들 밤이 깊었네요~~ 추운 밤이니 따뜻하게 푹 숙면하세요~^^


오늘은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어떤 습관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지 성경을 통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래 성경 구절을 보시면 여기에 아주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요한계시록 14장4절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는 자며 사람 가운데서 구속을 받아 처음 익은 열매로 하나님과 어린양에게 속한 자들이니


완전한 신뢰가 없으면 나오지 않을 행위입니다. 하나님께 속한 자들은 어린양이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간다 하였습니다. 하나님에 대한 100% 신뢰를 가졌기에 하나님께서 어디로 인도하든지 그대로 따를 수 있는 것입니다. 불평이나 불만은 버리고 어디로 인도하든지 감사함으로 따라서 갔기에 처음익은 열매로 구속 구원함을 받을 자들입니다.

이 예언은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 대한 예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제껏 가지고 있던 악한 습관들은 다 버리고 날마다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하고 실천하며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어디로 인도하든지 따라가고자 실천하고 있습니다. 

악한 습관과 좋은 습관, 하나님의교회 설교

요한계시록 14장에 등장한 무리들처럼 하나님을 공경하며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고자 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우리를 위해 성령과 신부되어 오신 하늘아버지 하늘어머니께서 주신 말씀대로 이웃과 사회에 주는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어머니교훈

다윗처럼 사무엘처럼 하나님을 사랑하는 은혜로운 습관을 가진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다 되어 하나님께 기쁨드려요!

 

  • 잘못된 습관, 악한 습관인것을 알면서도 버리지 못하는 우를 반복하지 말고 고쳐나가려고 노력해야겠네요.
    사무엘처럼 하나님을 항상 공경하는 습관을 가지면 항상 하나님의 축복이 따르네요. ^^

  • 어머니의 교훈은 세상의 빛이자 소금과도 같은 정말 소중한 말씀이며 이 시대 꼭 우리가 실천해야 할 가장 으뜸인 말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