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엘로힘하나님께 온유한 성품을 배운 하나님의교회 사람들

잇님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

엘로힘하나님의 성품을 닮아 온유한 성품을 지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오늘도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냈습니다~^^

 

온유한 엘로힘하나님

 

온유한 자에게 내리시는 구원의 은혜

시편25편8~9절
여호와는 선하시고 정직하시니 그러므로 그 도로 죄인을 교훈하시리로다 온유한 자를 공의로 지도하심이여 온유한 자에게 그 도를 가르시치시로다



온유한 자에게 하나님의 도를 가르치시는 이유는 마음이 온유해야만 사랑인 새 언약의 도를 온전히 이해하고 터득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그렇기에 비록 세상에서는 성정이 강하고 독선적이며 남과 타협할 줄 모른 채 자신만을 위한 삶을 살았다 해도, 사랑이신 하나님 안에서는 온유한성품을 지녀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 도를 배우기 위해서는 지난날 우리가 간직했던 모난 성품을 버리고 온유한 마음과 겸손한 마음으로 하나님께 나아가야 합니다.

시편76편7~9절
주 곧 주는 경외할 자시니 주께서 한번 노하실 때에 누가 주의 목전에 서리이까 주께서 하늘에서 판결을 선포하시매 땅이 두려워 잠잠하였나니 곧 하나님이 땅의 모든 온유한 자를 구원하시려고 판단하러 일어나신 때에로다(셀라)

 

어머니교훈 세번째[하나님의교회]


하나님께서 구원하시는 대상도 온유한 자들입니다. 여기서 언급되고 있는 온유는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이루어지는 온유를 의미 합니다. 결국 새 언약 진리 안에서 인류를 구원할 뜻을 가지고 베풀어지는 온유야말로 성경에서 말하는 참된 온유라 볼 수 있겠습니다.

마태복음11장28~30절
수고하고 무건운 짐 진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니 나는 마음이 온유하고 겸손하니 나의 멍에를 메고 내게 배우라 그러면 너희 마음이 쉼을 얻으리니 이는 내 멍에는 쉽고 내 짐은 가벼움이라 하시니라



우리에게 배우라 하신 그리스도의 마음도 온유한 마음입니다. 우리의 삶에는 헛되고 허무한 것이 참으로 많으며, 헛된 욕심 때문에 스스로의 영혼을 상하게 하고 그 심령을 고통스럽게 만드는 일도 많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게 나아와 온유함을 배우면 우리 영혼이 평안한 안식을 얻게 된다 하셨습니다.
잃어버린 하늘 형제자매들이 아버지 어머니 품으로 돌아오는 이때, 시온이 기쁨과 즐거움이 넘치고 따사로움과 행복으로 가득한 곳이 되기 위해서는 반드시 우리가 하나님께 온유를 배우고 이 마음을 품어야겠습니다. 온유한 품성은 새 언약 진리 안에서 하나님의 모든자들이 가져야 할 덕목입니다.

생명명 주시는 엘로힘하나님 [하나님의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