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 향기가 나는 하나님의교회 책자 추천[어머니의 소원]

안녕하세요~ 오늘하루도 잘 보내셨나요~^^ 오늘은 좋은 책 하나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날마다 '어머니 교훈'을 마음에 새기며 실천하고자 노력합니다. 그리스도 인으로써 하나님의 향기가 흘러나오는 사람으로 이끌어주는 설교책자 '어머니 소원'을 소개합니다.

어머니교훈 #1 [하나님의교회]

어머니의 소원

그리스도인의 생활

천국을 소망하며 신앙의 길을 걷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에게 있어서 하나님의 말씀을 아는 것도 중요하지만 실천하는 것은 더욱 중요한 일입니다. 세상 사람들은 그리스도인들에 대해 하나님을 믿는 사람들이라면 뭔가 다를 것이라는 긍정적인 기대를 가지고 있는 반면, 그리스도인을 자처하는 사람들이 악을 행할 때에는 '믿는 사람도 별수 없다'고 실망하며 기독교 신앙 자체를 불신하고 외면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라면 말 한마디, 행동 하나하나에도 많은 주의를 기울이고 신중해야 하겠습니다. 나 자신이 사소한 언행이 주변 사람들을 천국으로 인도할 수도 있고 멸명으로 이끌 수도 있습니다. 이 점을 생각할 때 하나님께 부르심을 입은 하늘 자녀로서 우리는 오직 하나님께서 본보여주시고 가르쳐주신 길을 따라, 주변 사람들로 하여금 하나님을 믿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할 만큼 아름다운 모본이 되어야 하겠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책자추천[어머니의 소원]

선한 행실로 이웃과 사회에 좋은 영향을 주는 하나님의교회 책자 [어머니의 소원] 꼭 읽어보시고 더욱더 그리스도의 향기를 바라는 우리가 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