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책자소개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언약 유월절로 구원의 축복을 받은 하늘자녀라면 반드시 읽어야봐야할 진리책자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책자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책자]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

요한계시록 22장17절 성령과 신부가 말씀하시기를 오라 하시는도다 듣는 자도 오라 할 것이요 목 마른자도 올것이료 또 원하는 자는 값없이 생명수를 받으라 하시더라

우리가 성경 66권을 살펴볼 때 가장 어려운 문제는 그리스도를 깨닫고 그 위에 우리의 믿음을 정립해 나아가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성경에서는 그리스도를 아는 것이 성경의 가장 큰 비밀이라고 하였습니다.


아버지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을 만나 천국을 소망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야말로 참으로 복되고 복된 자녀들이죠!
하나님의 후사가 되어 천국의 유업을 물려받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아버지하나님은 잘 알고 있는데 어머니하나님을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제가 추천하는 이 진리책자의 다양한 내용들을 잘 꼼꼼하게 읽어본다면 우리를 구원하실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만 계신 것이 아니라 어머니하나님도 존재하신다는 사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성령과 신부되어 오신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께서 우리를 얼마나 사랑하시는지 깨달을 수 있습니다.
확신에 찬 목소리로 비밀 중의 비밀이신 우리의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부지런히 자랑해야 겠습니다.


성령과 신부되어 오신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하나님의교회]



어려운 성경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한 이 진리책자는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궁금증이 있는 분들께 아주 유익한 책입니다. 
이책은 온 인류를 구원으로 이끄시는 참 하나님이 누구신지 성경의 증거로 알려주는 책입니다. 이 책을 읽는 모든 분들이 성경이 증거하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하셨으면 좋겠어요~^^

 

아버지하나님,어머니하나님 책자소개


그리고 무한하신 사랑을 베풀어주시는 아버지 하나님 어머니하나님의 사랑을 발견하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