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책자추천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안녕하세요~ 성령과 신부를 발견하고 영접한 분들이라면 꼭 읽어야할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하나님의교회 책자를 추천하려고 합니다.
사실, 많은 사람들은 영으로 존재하시는 하나님은 정성을 다해 믿고 있습니다. 하지만 육체로 오시는 하나님만큼은 인정하려 하지 않죠 평소 자신이 그려오던 하나님과는 너무 다른 모습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2천 년 전에도, 지금  이 시대에도 이 땅에 오신 하나님을 찾고 만나야 우리는 구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성령과신부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하나님께서 도우신다

역사를 살펴보면 위인가운데 노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홀로 큰 업적을 이룬 경우는 없는 것 같습니다. 성경의 역사 속에 등장하는 위대한 믿음의 선진들도 누군가의 도움 없이 스스로 그 위체 선 사람은 없습니다.

도움이라면 사람에게서 받는 도움도 있겠으나, 온 우주 만물을 창조하시고 시대와 역사를 이끌어가시는 하나님의 도움이 가장 힘 있는 도움입니다. 사람들의 도움은 실패할 수도 있고 오히려 잘못되어 망하게 하는 요인이 될 수도 있지만 하나님의 도우심은 항상 우리를 영원한 구원과 승리의 길로 이끌어갑니다. 하나님의 도움심을 입고서 행하는 일은 결코 실패가 없습니다.


 

오라, 성령과 신부에게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천국은 이미 우리 앞에 성큼 다가와 있습니다. 상상하는 것보다더 더 큰 축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땅의 수고가 하늘까지 이어져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하늘의 축복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하나님의교회 [오라, 성령과신부에게]책자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