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영혼 문제, 우리는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안녕하세요~오늘부터는 하나님의교회 진리책자 [내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안에 있는 내용 중 영혼문제에 대해서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우리는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가]

내 양은 내 음성을 듣나니

제 10장 영혼[하나님의교회]

이 세상에 태어난 사람이라면 누구나 자신이 어디서 왔으며 어디로 가는지, 또 무엇을 위해서 이 땅에서 살아가고 있는지, 또한 무엇을 하기 위해서 이 땅에 태어났는지 한 번쯤은 의문을 가질 것입니다. 그러나 장래 문제를 심각히 생각하기에 앞서서 현실이라는 장애물에 가로막혀 자신의 근본을 깨닫지 못하고 뿌리를 찾지도 못하며 유리하고 방황하다가 결국은 허무한 죽음을 맞이하게 되는 것이 인생에 있어서 정한 이치로 생각하기가 쉽습니다. 사람들은 인생을 일장춘몽에 비유하며 덧없는 것이 인생이라고 푸념합니다. 그러나 우리네 인생은 덧없는 일장춘몽의 놀이터가 아닙니다. 참으로 중대한 의미가 우리 인생사에 깊이 숨어 있다는 것을 발견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육체의 장막을 입기 전에 하늘나라의 고귀한 하나님의 자녀들이었으나 범죄함으로 인하여 죽을 수밖에 없는, 참으로 딱하고 불쌍한 존재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고 다시금 옛적에 누렸던 영화를 회복시켜 주시고 영생할 수 있는 길을 열어 놓으셨습니다. 

이제 우리는 열린 길로 힘써 달라갈 때에 나의 근본과 내가 어디에서 왔으며 어디로 가는지, 무엇을 위해 살아야할 것이니지에 대한 명쾌한 해답을 찾게 될 것이며, 우리에게 주어진 인생의 여정이 결코 공수레 공수거하는 인생이 아님을 발견케 될 때에 기쁨이 넘쳐나게 될 것 입니다.

우리의 근본은 육에 있지 않고 에 있습니다. '살리는 것은 영이니 육은 무익하니라'(요6장63절) 하셨으니 현실적인 물질(육)의 세계만 바라보지 마시고 원대한 뜻을 가지고 영의 세계를 면밀히 살펴서 허상 속에 헤매던 자신의 삶을 실상으로 나아가게 해야 할 것입니다.

-다음에 계속-

 

영혼의 구원 [하나님의교회]

 

  • 하나님의교회에서 영혼문제를 공부하고 우리가 왜 이 땅에 사는지 왜 죽는 지를 깨닫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영원한 영생과 기쁨과 즐거움 만있는 천국 가는 소식을 들어서 정말 기쁘고 행복했답니다.

  • 영혼문제야 말로 인생들이 꼭 알아야 하는 기본 중의 기본이죠. 저는 하나니믜 교회에 와서 비로소 영혼 문제를 깨닫고 얼마나 놀랬는지 모릅니다. 그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영혼문제에 대해 이토록 상세히 알려주시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외에는 없더라구요.

  • 영혼이 안보이니까 있는것 같기도 하고 없는것 같기도 해서 항상 죽으면 어떻게 될까 생각했었는데 하나님의교회에서 답을 알게 되었답니다.^^

  • 쿠로크 2020.04.13 22:2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혼을 위한 삶이 진정한 삶이라는 것을 알게 해주신 엘로힘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 우리가 어디서 어디로 가는지에 대한 문제는 이 세상 그 누구도 정확하게 답할 수 없었죠. 그러나 하나님께서 정확하게 알려주셨습니다. 우리는 원래 하늘의 천사였고 다시 그곳에 돌아가야 한다는 사실을요. 우리에게 영혼문제를 깨달을 수 있는 지혜를 주신 안상홍님께 감사드립니다.

  • goodgood 2020.07.18 22:38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가 어디에서 와서 어디를 모르고 성경을 가르칠 수 없습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말씀을 확실히 알고 믿지 못할 가르침입니다 오직 우리의 영혼을 창조하신 하나님만이 온전히 가르쳐주실 수 있습니다

  • 어떤 한의사분이 피부를 좋게 하려면 겉에만 신경써서 되는 것이 아니고 속을 다스려야 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우리 인생도 마찬가지라, 육신은 겉으로 보이는 것이지만 실제로 중요한 것은 우리 영혼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