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가라지와알곡'예수님의 경고 말씀, 불법자들의 결과[하나님의교회]

안녕하세요~ㅎ

오늘은 '가라지와 알곡' 마지막 시간으로 하나님의교회와 다른 사람의 계명을 지키고 있는 불법자들의 대한 그 결과를 살펴보겠습니다.

앞서 올린 포스팅은 아래 링크해 두겠습니다.

2020/03/18 - [언행n일치] - '가라지와 알곡' 예수님 비유말씀, 하나님의교회와 일반교회 비교

 

'가라지와 알곡' 예수님 비유말씀, 하나님의교회와 일반교회 비교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성도입니다^^ 오늘부터 약 일주일동안 가라지와 알곡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해 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서 예수님께서 알려주셨던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와 성..

green-beans.tistory.com

2020/03/19 - [언행n일치] - '가라지와 알곡'예수님의 해석,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불법단체는?

 

'가라지와 알곡'예수님의 해석,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불법단체는?

안녕하세요~오늘은 어제에 이어 가라지와 알곡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어제는 예수님께서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말씀을 봤는데 오늘은 예수님께서 주신 해석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았더라[하나님..

green-beans.tistory.com

2020/03/20 - [언행n일치] - '가라지와알곡'예수님의 증거, 불법단체?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가라지와알곡'예수님의 증거, 불법단체?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어제 예고한대로 오늘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해석을 통해서 불법의 유형을 살펴보고 불법단체가 과연 하나님의교회인지 일반교회인지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가라지와 알곡 3. 불법(不法)이란 무엇을 가리키는..

green-beans.tistory.com

2020/03/21 - [언행n일치] - '가라지와알곡' 예수님의 예언, 거짓복음?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가라지와알곡' 예수님의 예언, 거짓복음?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안녕하세요~ 오늘도 가라지와 알곡이라는 주제 가운데 예수님께서 이미 말씀하신 거짓과 불법이 생겨날 것에 대한 예언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지키신 유월절[하나님의교회] 가라지와 알곡 4. 가리지,..

green-beans.tistory.com

2020/03/22 - [언행n일치] - '가라지와알곡' 불법이 나타난 시기를 알려주는 초대 하나님의교회 증거

 

'가라지와알곡' 불법이 나타난 시기를 알려주는 초대 하나님의교회 증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불법이 뿌려지는 시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2020/03/18 - [언행n일치] - '가라지와 알곡' 예수님 비유말씀, 하나님의교회와 일반교회 비교 '가라지와 알곡' 예수님 비유말씀,..

green-beans.tistory.com

가라지와 알곡[하나님의교회 책자]

6. 불법자들에 대한 결과

1. 저들은 불꽃에 덤짐을 받기 위해 단으로 묶이게 될 것입니다.

여기서 단으로 묶인다는 뜻은 종교연합운동, 죽 에큐메니칼 운동을 하게 될 것을 뜻합니다. 실제로 세계 유수의 많은 종교 단체들이 이 에큐메니칼(종교연합)운동에 참여하고 있는데, 그것은 곧 단으로 묶는 예언 성취입니다.

2.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하셨습니다.

불법을 세운자는 마귀(단7장25절)입니다. 그 불법은 하나님을 대적하기 위해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못하게 하기 위한 사단의 수단으로 제정된 법입나다(마7장23절). 불법을 추총하는 모든 사람들은 결국 천국에서 배척을 당하게 될 것입니다.

3. 다름 복음, 즉 불법을 행하는 자는 저주를 받는다고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이 땅 위에 진리의 법도를 세우시고 그 내용을 성경 속에 상세히 설명해 두셨습니다. 그러나 간교한 사단은 성경 속에 있는 하나님의 말씀은 폐하였다고 주장하고 성경에 없는 갖가지 법도를 제정하게 하니, 온 세상이 성경에 없는 법도를 잘 따르고 있는 실정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복음이 아닌 다름 복음을 전하면 그는 분명히 저주를 받게 될 것이며, 지옥의 형벌을 피하지 못한다고 성경은 경고하고 있습니다(갈1장6~9절).

하나님의 말씀은 천국[하나님의교회]

오늘날 세상에 수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예수님께서 알려주셨던 알곡된 진리를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교회 뿐입니다. 구원을 바라는 자들이라며 반드시 하나님께서 사람되어 오셔서 알려주시고 본보여주신 초대교회 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로 와서 구원자로 오시 성령과신부를 영접하여 구원에 이르는 진리 하나님의 계명을 지켜야 겠습니다.

 

하나님의 계명과 사람의 계명[하나님의교회]
초대교회 성도들의 전도와 마지막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전도[가라지와 알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