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가라지와알곡' 불법이 나타난 시기를 알려주는 초대 하나님의교회 증거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불법이 뿌려지는 시기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2020/03/18 - [언행n일치] - '가라지와 알곡' 예수님 비유말씀, 하나님의교회와 일반교회 비교

 

'가라지와 알곡' 예수님 비유말씀, 하나님의교회와 일반교회 비교

안녕하세요~ 하나님의교회 성도입니다^^ 오늘부터 약 일주일동안 가라지와 알곡이라는 주제로 하나님의 말씀을 상고해 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통해서 예수님께서 알려주셨던 새언약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와 성..

green-beans.tistory.com

2020/03/19 - [언행n일치] - '가라지와 알곡'예수님의 해석,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불법단체는?

 

'가라지와 알곡'예수님의 해석,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불법단체는?

안녕하세요~오늘은 어제에 이어 가라지와 알곡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어제는 예수님께서 가라지와 알곡의 비유말씀을 봤는데 오늘은 예수님께서 주신 해석을 살펴보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좋았더라[하나님..

green-beans.tistory.com

2020/03/20 - [언행n일치] - '가라지와알곡'예수님의 증거, 불법단체?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가라지와알곡'예수님의 증거, 불법단체?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어제 예고한대로 오늘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해석을 통해서 불법의 유형을 살펴보고 불법단체가 과연 하나님의교회인지 일반교회인지 정확히 알아보겠습니다. 가라지와 알곡 3. 불법(不法)이란 무엇을 가리키는..

green-beans.tistory.com

2020/03/21 - [언행n일치] - '가라지와알곡' 예수님의 예언, 거짓복음?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가라지와알곡' 예수님의 예언, 거짓복음? 하나님의교회VS일반교회

안녕하세요~ 오늘도 가라지와 알곡이라는 주제 가운데 예수님께서 이미 말씀하신 거짓과 불법이 생겨날 것에 대한 예언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예수님께서 지키신 유월절[하나님의교회] 가라지와 알곡 4. 가리지,..

green-beans.tistory.com

가라지와 알곡[초대 하나님의교회 증거]

5. 거짓 복음, 즉 불법이 뿌려지는 시기는 언제인가

가라지 비유를 통해서 볼 때, 먼저 인자이신 예수님께서 좋은 씨를 뿌리고 난 후 사람들이 잘 때에 그 원수(마귀)가 와서 곡식 가운데 가리지(불법)를 덧뿌린다고 하셨는데 이것은 참 복음이 있은 후에 거짓 것이 뒤따라와서 복음을 변개시킬 것에 대한 비유의 말씀입니다. 예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안식일, 유월절, 초막절, 침례, 십일조 등의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에서 지켜지고 있는 하나님의 계명)새 언약의 규례와 법도를 세우시고 우리로 하여금 천국에 갈 수 있는 좋은 길을 만들어 주셨건만, 이 복음이 4세기경에 와서는 그 변질의 정도가 극에 달하였습니다.

불법 크리스마스

A.D 321년에는 일곱째 날(토요일)에 지켜지던 안식일을 일요일로 변경시켜 법령화시켰고, A.D. 325년에는 유월절을 완전 폐지시켰고, A.D354년크리스마스 제도가 생겨나게 되었고, A.D586년경에는 교회탑 꼭대기나 예배실 안에 십자가가 나붙게 되었고 5세기경에는 십계명까지도 천주교회에 의해서 완전히 변경되었으니 이를 비교해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필로의 분류 성 아구구스티노의 분류

1. 너는 나 외에 다른 신을 두지 말라

2. 너는 무슨 우상이든지 숭배하지 말라

3. 하느님의 이름을 헛되이 부르지 말라

4.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5. 네 부모를 공경하라

6. 살인하지 말라

7. 간음하지 말라

8. 도둑질을 하지 말라

9. 네 이웃을 해하려고 거짓 증언을 말라

10. 네 이웃의 집을 탐하지 말라

1. 하나이신 하느님을 만유 위에 공경하여 높이고

2. 하느님의 거룩하신 이름을 불러 거짓 맹세를 하지말고

3. 주일을 지키고

4. 부모에게 효도하여 공경하고

5. 사람을 죽이지 말고

6. 사음을 행하지 말고

7. 도둑질을 말고

8. 거짓 증언을 말고

9. 남의 아내를 원하지 말고

10. 남의 재물을 탐하지 말라

대략 이러한 일들은 로마의 콘스탄틴누스 황제 이후부터 두르러지게 나타나게 된 것이니 예수께서 부활 승천하신 후, 약2~3세기 후에 발생된 일입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가라지가 뿌려지기 이전 상태인 초대교회로 돌아가 예수님과 사도들의 행적을 쫓아야만 됩니다. 그 이유는 불법인 가라지복음이 뿌려지기 이전 상태로 돌아가서 진리를 찾아 행하는 것이 진리를 찾는 가장 올바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 당시 행하여진 초대 하나님의교회 예배는 안식일, 유월절, 오순절, 초막절 등 새 언약의 규례들이 지켜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므로 이러한 새 언약을 변경 또는 왜곡시킨 규례는 모두 마귀가 뿌린 불법이요 가라지 복음인 것입니다.

-다음에 계속-

초대 하나님의교회 증거 새언약 규례

다음시간은 가라지와 알곡 마지막 포스팅으로 예수님께서 뿌리신 진리가 아닌 불법을 행하는 불법자들, 불법단체의 그 결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살짝 어려운 성경퀴즈[하나님의교회]

 

나는 얼마나 알고 있을까? 풀어보세요~[하나님의교회 진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