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n집밥

이마트 한우40% 할인행사▷한우채끝살▷맛있고 간단한 저녁메뉴

저녁밥상 메뉴 >> 맛있고 간단한 한우 밥상

굉장히 간단하고 심플하지만 맛있는 한우밥상이에요~^^
 

이마트 구매> 1+ 등급> 한우채끝살

이마트에서 40%행사할때 구매했어요~ 29,988원에서 40% 할인되서 2만원 정도 했던거 같아요~~~

한우 굽기

 시즈닝은 안하고 그냥 후라이펜에 구웠어요~ 지지직~~구워지는 소리를 들으니 침샘이 마구마구 분비되네요 ㅋ

채끝살 양념 > 바질 후추

통후츠랑 바질이랑 샤샤샥 뿌려서

한우랑 궁합이 좋은 음식>팽이버섯

한우랑 궁합이 좋다는 팽이버섯도 같이 쉐킷쉐킷 빠르게 볶아서 접시에 담으면 요리 끝! 완전 간단한 맛있는 저녁이 만들어 졌어요~^^

저녁 메뉴 한우 채끝살

깻잎에 쌈싸 먹었어요~ 후식은 파인애플로 준비! 완벽한 한우밥상 이죠 ㅋ

한우

사진보니 넘 레어같죠 ㅋ 근데 미디엄으로 잘 익혀서 먹었어요 ㅋ 핏물있는건 별루라서요 ㅋ
한우채끝살 넘넘 맛있네요 ㅎ 또 할인 많이 많이 했음 좋겠네요~ 한우 사먹게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