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다녔던 베드로가 정의한 이단의 특징!

 

오늘날 기독교에서 정통과 이단의 기준은 무엇일까요?

하나님의교회 정통 진리

오늘은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인 베드로가 기피하고 배격했던 이단에 대해서 하나님의교회 유튜브영상 '기독교 이단과 정통의 특징'을 통해서 알아보고자 합니다.

영상을 먼저 링크할테니 먼저 보시고 포스팅을 읽어주세요~

베드로, 요한, 바울은 어떤 곳을 이단이라고 가르쳤을까? [하나님의교회 누가 이단인가?]

기독교 이단과 정통의 특징[베드로가 다녔던 하나님의교회 이단의 정의]


베드로후서 2장 1~3절 그러나 민간에 또한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났었나니 이와 같이 너희 중에도 거짓 선생들이 있으리라 저희는 멸망케 할 이단을 가만히 끌어들여 자기들을 사신 주를 부인하고 임박한 멸망을 스스로 취하는 자들이라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초대 교회 정통과 이단 [하나님의교회 진리]

베드로후서 2장에 '이단'이라는 이 용어를 누가 지금 사용하고 있습니까? 이 성경의 내용은 성령의 감동함을 입고 베드로가 기록한 내용입니다.

베드로가 이단일까요?  베드로는 이단이 아닙니다. 베드로가 다녔던 하나님의교회를 제외한 다른 교리와 다른 가르침을 가만히 끌어들이고 있는 사람들을 성경에서는 뭐라고 했습니까? 이단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베드로가 다녔던 교회의 가르침은 뭐라고 할 수 있을까요? 정통 진리입니다.
구원에 이르는 진리가 베드로가 다녔던 하나님의교회안에 다 있습니다. 그러나 그 외에 다른 가르침들은 이단의 가르침이라고 배격하고 있습니다.

여기에서 베드로는 이단이 아닌 입장에서 이단에 대해 뭘 하고 있습니까? 이단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있고 이단의 결과가 멸망이라는 사실에 대해서 강조하고 있습니다. 
베드로의 신앙은 정통 신앙입니다. 베드로가 다녔던 하나님교회는 정통 교회입니다.


베드로후서 2장2절 여럿이 저희 호색 여럿이 저희 호색하는 것을 좇으리니 이로 인하여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요

진리의 가르침을 없이하며 진리와는 전혀 상반된 그들의 가르침이 있기 때문에 진리의 도가 훼방을 받을 것이라고 했습니다.


베드로후서 2장3절 저희가 탐심을 인하여 지은 말을 가지고 너희로 이를 삼으니 저희 심판은 옛적부터 지체하지 아니하며 저희 멸망은 자지 아니하느니라

이런 내용을 가지고 하나님의 백성들을 괴롭게 하고 진리의 가르침을 훼방하고 있는 교회를 성경은 이단이라 정의하고 있습니다.

성령시대 정통과 이단 [하나님의교회 진리]

그렇다면 이 성령시대에 정통과 이단은 어떻게 가려지고 구분되어져야 될까?
성자시대 때 이미 하나님께서는 성경을 통해서 정통과 이단에 대한 정의를 분명히 구분 지어주셨습니다.
베드로는 이단에 대해서 규정하고 있고 이단의 결과가 어떻다는 것을 아주 강력하게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베드로후서 2장에는 이러한 이단에 속한 가르침을 정죄하고 있습니다.

베드로는 정통 교회의 진리를 그대로 고수하고 있는 분입니다.
그렇다면 베드로가 가졌던 그 시대의 정통 진리는 과연 어떤 것일까요?

유월절
누가복음 22장 7~13절

사도 베드로가 다녔던 정통 하나님의교회 진리 유월절



안식일
누가복음 4장16

사도 요한이 다녔던 정통 초대 하나님의교회 진리 안식일

머리수건규례 
고린도전서11장 1~6절

사도 바울이 다녔던 정통 초대 하나님의교회 진리 머리수건규례

하나님의교회는 예수님과 사도들이 지켜왔고 구원 얻게 하기 위해서 허락해주신 새 언약의 진리를 그대로 계승하고 있는 가장 올바른 정통교회입니다. 그들이 지켜 행했던 진리의 가르침이 오늘날 고스란히 하나님의교회 안에 다 녹아 있습니다.

그러하기에 오늘날 성령시대에 기독교 정통과 이단을 정의한다면 예수 그리스도와 사도들이 지켰던 그 모든 진정한 정통 진리가 있는곳, 하나님의교회가 정통진리교회 입니다.

옳고 그른것은 성경에 넣어봐야 합니다.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 이런 것들이 예수님께로 부터 왔습니까? 성경 어디에도 없는 지은말일 뿐입니다. 이러한 불법인 일요일예배나 크리스마스들을 행하는 교회가 결단코 배제해야 할 이단의 가르침입니다. 그래서 예수님께서도 하나님의 백성들이 이단에 빠지지 않도록 하게 하기 위해서 이 성경의 가르침에서 '절대 빼지도 말고 더하지도 말라' 하셨습니다. 

안상홍 하나님의 음성 하나님의교회

오늘 포스팅을 통해서 기독교 이단과 정통교회를 확실히 분별하셨되셨나요? 부족하면 예전에 포스팅 했던 '참하나님의교회와 거짓교회 구별 방법-가라지와 알곡'을 통해서 좀더 확인해 보세요~

2019/07/07 - [언행n일치] - 참 하나님의교회와 거짓교회 구별 방법-가라지와 알곡

 

참 하나님의교회와 거짓교회 구별 방법-가라지와 알곡

가라지와 알곡 오늘날 세상에는 수많은 교회가 있고 서로 다른 교리를 전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식일,유월절,수건규례,3차7개절기를 지키고 있으며 세상 많은 교회에

green-beans.tistory.com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전하고 있는 새언약 진리는 예수님께로부터 온 새언약의 진리입니다. 하나님의 자녀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는다고 하셨으니 초대 정통진리를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에서 전하는 하나님의 음성을 듣거든 속히 하나님의교회로 오셔서 하나님께서 약속하신 구원의 축복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