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n뷰티

올리브영 2월 할인 구매템 쇼핑목록

오랫만에 올리브영 할인한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울 동네에도 얼마전에 올리브영 매장이 생겼거든요~ ^^ 딴거는 그냥 온라인 구매하는데 처음 써보는 기초라인은 향이나 바르는 텍스처나 흡수력 등이 중요해서 꼭 테스트 해보고 구매하는 편이거든요~ 그래두 실패할 때가 있긴 하지만요 ㅠㅠ 로션두 다 떨어지고 사야하는데 올리브영 할인한다니 안 갈수가 있나요 ㅋ

올리브영 2월 할인 목록

올리브영 오프라인매장 할인

25일 부터 27일까지 올리브영 온라인 오프라인 할인 행사중이네요~

올리브영 할인 첫번째 구매템 : 유리아쥬 제모스끄렘

유리아쥬 2월 할인

요즘 얼굴에 트러블이 올라와서 아주 순하고 민감성용 화장품을 발라야 하는데 유리아쥬 제품은 예전에 써본적이 있어서 한번 구매해 봤어요~ ㅋ
제모스 끄렘 특징
시어버터와 유리아쥬 온천수, 생체 모방 보습 특허성분으로 피부장벽 강화와 영양 공급에 도움을 주는 페이스 & 바디로션 입니다.

제모스끄렘 50ml

정가 9,900원 / 할인금액 6,000원 / 할인가 3900원
넘 대박 할인이라 안 살수가 없네요 ㅋ 제모스끄렘은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할인된 3,900원 가격으로 살수 있어요~
실은 저번달에 아벤느꺼 트릭세라 로션 1+1 할인하고 있어 샀는데 향이 넘 강하더라구요ㅠ 매장에서 향을 맡았을때는 이케 강하지 않았는데...이상하게 집에서 바르려고 하니 향이 진하게 나네요ㅠ 흡수력두 그닥인거 같구...
아기도 사용해도 된다고 하는데 이케 강한향을 아기가 사용할수 있을까요?? 아님 제가 민감한건지... 어쨌든 바디엔 그래두 괜찮은데 얼굴은 현재 트러블이 올라온 상태라서 사용 못 하겠더라구요ㅠ

제모스끄렘 올리브영 할인 행사 중

쓰기 편하게 튜브형이에요~제모스끄렘 향 연해서 넘 좋네요~~^^ 얼굴은 아직 사용전이지만 손에 바랐을때는 발림성두 좋네요~

올리브영 할인 두번째 구매템 : 유리아쥬 에빠끌라 A.I.

에빠끌라 A.I. 15ml

정가 18,000원 / 할인금액 3,420원 / 할인가 14,580원
트러블케어 스팟 에센스에요~ 현재는 약국에서 구매한 여드름연고 사용중인데 오래 쓰면 안되니 스팟크림이 완전 필요할꺼 같더라구요.
에빠끌라 트러블 케어 스팟 에센스 특징
예민해진 부위에 직접 작용하는 스팟 트러블 케어 에센스. 피록톤올아민을 함유하여 트러블을 관리해주며, 저자극 각질 용해 및 모공관리 성분인 LHA와 살리실릭 애씨드몰을 함유하여 고민 부위에 쌓인 각질과 모공을 케어해 줍니다.

올리브영 할인 세번째 구매템 : 지오마 피치코코 바디스크럽

지오마 피치코코 바디스크럽

정가 35,000원 / 할인금액 15,050원 / 할인가 19,950원
파우더룸 뷰티어워드 1위 스크럽 제품이 대박 할인 중이네요~ 지오마꺼 스크럽제 할인 기다렸는데 이렇게 많이 해주다니 넘 좋네요~ㅎ 다른향두 이케 할인하면 사서 쟁여둘텐데 아쉽당~~ ㅋ

오일 바다스크럽

지오마 피치코코 바디스크럽 특징
생기 부여에 도움을 주는 복숭아추출물이 피부를 한층 더 환하고 부드럽게 해주다네요~^^ 이제 부들부들 뽀얀 피부가 되는건가요!!! ㅋㅋ

오일 스크럽

스파츌러가 내장돼 있는데 쫌 작아서 그닥;;

피치코코 바디스크럽

투명비닐이 넘 안 뜯어져서 그냥 칼로 잘라내야 할꺼 같아요;; 내용물두 찍으려고 했는데 ㅋ 아직 쓰기전이라 피치코코는 어떨지 궁금하지만 지오마꺼 다른향 써봤는데 좋았어요~^^

올리브영 할인 네번째 구매템 : 페리오 진동칫솔

페리오 진동칫솔

정가 19,800원 / 할인금액 6,000원 / 할인가 13,800원
페리오 진동칫솔은 두개나 샀어요 ㅋ 평소에 할인해도 9,900원인데 요번엔 6,900으로 대박 할인 중이라 쟁여두고 쓰려고 두개나 샀어요 ㅋ

올리브영 할인 다섯번째 구매템 : 티스 딥 오프오일

티스 딥 오프오일

정가 34,000원 / 할인금액 17,000원 할인가 17,000원

현재 쓰고 있는 클렌징 오일이 조금 남아 있어서 사야하는데 할인중이니 티스 딥오프오일로 샀어요~ 예전에 썼을때 트러블 없고 잘 썼으니 할인할때 얼릉사야죠 ㅋ
티스 딥 오프오일 특징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지워줄 뿐만 아니라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수 있는 각종 블랙헤드, 화이트헤드, 각질까지 말끔하게 제거하여 매끄럽고 깨끗한 피부로 완성해줍니다
올리브영 할인 구매목록이었습니다~ ㅋ 많이도 샀네요 ㅋ 그래두 쟁여템도 있고 꼭 사야할것만 샀으니 현명한 쇼핑 한거 같아요♥♥

잇님들두 올리브영 내일까지 할인하니 필요한거 있음 목록 적어서 방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