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n뷰티

우아한 장미향, 산타 마리아 노벨라 로사 가데니아 향수

신세계백화점 온라인에서 향수를 구매 했어요~ 라방으로 만원 상품권까지 준다니 바로 샀네요 ㅋ

산타 마리아 노벨라 로사 가데니아 향수

처음 써보는 향수인데  은은하고 우아하게 풍겨오는 장미향이에요~ 코끝이 찡할정도로 진한 향은 별로라서;;  은은하게 풍기는 플로러향이 넘 매력적인 향수에요~^^

택배 언박싱

향수구매 했더니 사은품이 무려 세개나 되네요~~^^상품권, 키링,  향수샘플

우아한 장미향 향수

예쁘네요~ 선물포장 요청할꺼 그랬어요 ㅋ 예쁜 종이백을 주는거 같던데 ㅋ

사은품

산타 마리아 노벨라 향수 모형 키링인데 핑크핑크 귀염귀염~ 예쁘네요^^

산타 마리아 노벨라 향수 디자인

로맨틱하면서 클래식한 디자인이 넘 예쁜 향수

우아한 플로럴향

뒤태도 예뻐요  ㅋ 요즘 계속 산타 마리아 노벨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