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초대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성령 받은 그 후 사건

안녕하세요~ 오늘은 봄 절기 오순절 절기가 한달도 안 남아서 다시 한번 알려 드릴께요~ 오순절 절기는 이 마지막 시대 안상홍님께서 재건해 주신 하나님의교회만 지키는 절기가 아니라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또한 지켰던 절기랍니다. 초대 하나님의교회가 오순절 절기를 지키고 그 이후 있었던 사건을 중심으로 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하나님으교회 오순절 이른비 성령 축복

오순절 절기

오순절 성령의 역사와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성장

예수님의 십자가 고난과 운명하심을 목격했던 제자들은 실의와 비탄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는 사흘 만에 부활하시는 큰 권능을 그들에게 보이시고 당신이 삶과 죽음을 주관하시는 참 하나님이시라는 사실을 깨우쳐 주셨습니다. 부활하신 예수님께서 영광 중에 하늘로 올리우시는 모습까지 목도한 제자들은 그리스도에 대한 올바른 믿음과 승천의 소망을 품게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열흘간 간절히 기도한 끝에 오순절 성령이 임하면서, 초대 하나님의 교회는 더욱 힘을 얻어 모두가 그리스도의 증인으로서 소임에 앞장섰습니다.

성령에 감동된 베드로는 예수님께서 인류를 구원하실 그리스도시요 성자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구약성경을 통해 설명했습니다. 

사도행전 2장23~47절 그가 하나님의 정하신 뜻과 미리 아신대로 내어 준바 되었거늘 너희가 법 없는 자들의 손을 빌어 못 박아 죽였으나 하나님께서 사망의 고통을 풀어 살리셨으니 이는 그가 사망에게 매여 있을 수 없었음이라 다윗이 저를 가리켜 가로되 내가 항상 내 앞에 계신 주를 뵈웠음이여 나로 요동치 않게 하기 위하여 그가 내 우편에 계시도다 이러므로 내 마음이 기뻐하였고 내 입술도 즐거워하였으며 육체는 희망에 거하리니 이는 내 영혼을 음부에 버리지 아니하시며 주의 거룩한 자로 썩음을 당치 않게 하실 것임이로다...........너희가 십자가에 못 박은 이 예수하나님이 주와 그리스도가 되게 하셨느니라 하니라 저희가 이 말을 듣고 마음에 찔려 베드로와 다른 사도들에게 물어 가로되 형제들아 우리가 어찌할꼬 하거늘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그 말을 받는 사람들은 세례를 받으매 이 날에 제자의 수가 삼천이나 더하더라.........날마다 마음을 같이 하여 성전에 모이기를 힘쓰고 집에서 떡을 떼며 기쁨과 순전한 마음으로 음식을 먹고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예수님께서 이땅에 계실 때에는 당신이 그리스도이심을 드러내지 말라 하셨으나, 승천하시면서 이제부터 그리스도의 증인이 되라고 당부하셨습니다. 오순절 성령을 받은 제자들은 사람들이 목수의 아들, 혹은 선지자의 하나로 알고 있었던 예수님이 그리스도이심을 밝히 증거했습니다. 3500년 전 하나님께서 십계명을 내려주심으로, 그전까지 불문법으로 전해지던 하나님의 계명을 성문법으로 만들어주신 날이 오순절의 유래가 되었듯, 2천 년 전에는 오순절을 기점으로 제자들이 예수님을 공중 앞에 전파하기 시작한 것입니다.

사도행전 4장1~4절 사도들이 백성에게 말할 때에 제사장들과 성전 맡은 자와 사두개인들이 이르러 백성을 가르침과 예수를 들어 죽은자 가운데서 부활하는 도 전함을 싫어하여 저희를 잡으매 날이 이미 저문고로 이튿날까지 가두었으나 말씀을 들은 사람 중에 믿는 자가 많으니 남자의 수가 약 오천이나 되었더라

죽음이 두려워 예수님을 부인하고 달아났던 사도들이 오순절 이른 비 성령을 받은 후에는 죽음을 두려워 않고 담대히 예수님을 증거했습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성령은 이렇듯 사람을 변화시키는 놀라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성령 받은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성령이 말하게 하심을 따라서 말하고 성령이 행하게 하심을 따라서 행동했습니다. 기도와 말씀 상고, 전도에 항상 힘쓰고, 서로 돌아보고 보살피는 가운데 그리스도를 확실히 증거하니 하루에도 삼천 명, 오천 명씩 침례를 받고 구원을 얻는 놀라운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오순절 성령 받은 그 후 사건

초대 하나님의교회가 오순절 절기를 지킨 후 성령을 받아 부흥의 역사가 일어났습니다.  그 전까지는 없었던 초대 하나님의교회의 놀라운 사건인 것입니다.  이 마지막 성령시대를 살고 있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 또한 하나님의 말씀따라 오순절 절기를 은혜롭게 지키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