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언행n일치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절기 퀴즈 문제

안녕하세요~하나님의 절기 오순절이 한달 앞으로 다가 왔어요~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에 올라온 하나님의교회 성경 퀴즈 문제 나갑니다.

먼저 오순절 영상 보시면 훨씬 수월하게 풀 수 있을꺼에요~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영상

하나님의교회 새언약 오순절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퀴즈

1. 이천년전 하나님께서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에게 성령을 허락해 주셨던 날은 언제일까요?

①부활절 ②오순절 ③나팔절 ④사순절

2.     은 신약에 와서 오순절이라고 불려진 절기로서 초실절로부터      째 되는 날에 거행되었던 절기입니다. (레위기23:15~16절)

① 초실절, 오십일  ②  무교절, 사십일 ③  나팔절, 십일 ④  칠칠절, 오십일


3. 구약시대 칠칠절은 모세가     을(를) 받기 위해 시내산에 올라간 날을 기념하게 하시려고 제정하신 절기입니다.


① 지팡이 ②십계명 ③처음 익은 열매 ④성령

4.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자신 있게 예수님을 구원자라 증거할 수 있었던 힘은 무엇일까요?

① 성령 ② 예배 ③ 찬송 ④ 핍박

5. 예수님 승천 후 제자들이 오순절에 이른 비 성령을 받고 나서 한 일은 무엇인가요?

① 여행 ② 오락  ③ 전도  ④ 식사

6. 한자로 '다섯 오(五)', '열 순(旬)' 자를 쓰며 다섯 번의 열흘, 즉 부활절 후 50일째 되는 하나님의 절기는 무엇인가요?

① 승천일 ② 대속죄일 ③ 나팔절 ④ 오순절

7. 예수님께서는 부활하신 지       만에 승천하시며 예루살렘과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라 당부하셨습니다.(사도행전 1:8)

① 30일 ② 40일 ③ 50일 ④ 100일

8. 사도행전 20장에 나타난 초대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행적 중 사도 바울이 이방지역인 에배소에 체류하면서 지켰던 절기가 아닌 것은 무엇인가요?

① 무교절 ② 부활절 ③ 오순절 ④ 크리스마스

9. 칠칠절은 초실절로부터 7 안식일 다음 날에 지키는 절기로서, '안식일을     지나서 지키는 절기'라는 뜻에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① 칠십 번  ② 일곱 번  ③ 세 번 ④ 다섯 번

10.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그 시대 구원자의 이름을 담대히 전하기 위해서 꼭 받아야 할 것은 무엇일까요?

① 재물 ② 권력 ③  명예 ④ 성령

하나님의교회 오순절 퀴즈 정답은 궁금하시죠~ 내일 알려드릴께요~^^ 참고로 요 퀴즈는 제가 만든것이 아니라 아는언니 유튜브 영상 퀴즈랍니당~^^

오순절 성령 받는 하나님의교회